[D-12 송중기♥송혜교 결혼식②] 주례·사회·축가&예상 하객은?

2017-10-19     조연수

[OBS 독특한 연예뉴스 조연수 기자]  배우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이 다가오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선)가 2주 앞으로 다가온 송중기, 송혜교의 현재 결혼준비 상황과 예상 하객명단, 결혼 후 2세 계획까지 미리 들여다봤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서울 장충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곳은 장동건, 권상우, 전지현 등 톱스타들이 결혼식을 올린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소규모의 하객만 수용 가능하면서 고급스러운 예식장을 미리 예약한 두 사람은 주례와 사회, 축가 등은 아직 구체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다.

이에 송혜교와 한국 역사 유적지에 관한 안내서를 만들기도 한 서경덕 교수 주례 후보로 떠오르기도 했다. 하지만 서격덕 교수는 이는 오보라고 전했다.

또 축가로 송혜교의 오랜 친구인 옥주현이 맡았다는 소식에 제작진이 소속사에 확인한 결과 정해진 사항은 아니라는 답변이 돌아왔다.

이렇게 두사람의 결혼식과 관련해 지인들초자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다면 두 사람은 어떤 스타들에게 청첩장을 전했을까.

먼저 송중기, 송혜교의 공통 하객인 유아인이 하객 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보인다. 유아인은 송혜교와 같은 소속사이자 오랜 친구이면서 송중기와는 함께 작품을 하며 우정 다지기도 했다.

이어 송혜교를 만나기 전까지 송중기의 사랑을 독자치했던 이광수와 송중기의 오랜 술친구 조인성, 영화 '군함도'로 새로운 술친구가 된 소지섭, 황정민도 결혼식을 축하하러 올 것으로 보인다. 또 친형제보다 더 친하다는 박보검도 빼놓을 수 없다

송혜교의 하객 명단도 이에 못 지 않게 화려하다. 송혜교의 남자사람 친구로 알려진 강동원과 촬영 때마다 밥차를 보내주는 친구 김희선과 송윤아 그리고 함께 영화를 보는 친구 최지우까지 한 곳에서 보기 힘든 스타들이 올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편집=김미연PD, 작가=최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