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핫뉴스③] "눈에서 꿀 뚝뚝"…송중기♥송혜교, 아이유 콘서트서 데이트

2017-12-14     조연수

[OBS 독특한 연예뉴스 조연수 기자] 배우 송중기, 송혜교 부부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선)가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핫이슈를 알아봤다.

송중기, 송혜교가 지난 9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렸던 아이유의 콘서트에서 결혼 후 첫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SNS를 통해 이 콘서트 현장에서 송송부부를 목격했다는 글이 잇따라 올라왔다. 실제로 아이유의 열혈 팬이라는 두 사람, 

같은 날 콘서트를 관람했던 관객에게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송송부부와 함께 콘서트를 관람한 관객은 "사람들이 송중기다 송혜교다 막 이러길래 저희도 그쪽을 봤는데 거기 오셨더라. 너무 신기해서 계속 눈이 그쪽으로 갔다. 일반인들이 다 옆에서 쳐다보고 사진도 찍으려고 하고 하는데도 그런거 의식하는 거 없이 편안하게 콘서트 즐기고 좋아보였다"고 말했다.

이어 "눈에 꿀이 떨어졌다. 서로 막 보면서 잘 웃기도 하고 너무 다정해 보였다. 자세히 본 건 아니지만 나중에 사진 같은거 올라오는 거 보니까 (송혜교씨) 사진이 실물보다 참 안 이쁘게 나왔더라.  화장도 많이 안하신거 같은데 실물이 너무너무 예뻤다.  피부도 고우시고 참 예뻤다"고 덧붙였다.

주변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고 수수한 모습이었다는 송송부부. 배우 박솔미와 송중기의 여동생도함께 콘서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0월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후 한달 이상이 지났지만 여전히 일거수일투족 모두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송중기 송혜교 부부. 

결혼 후 처음 생일을 맞은 송혜교를 위해 송중기가 준비했다는 호텔파티부터 이태원에 마련한 신혼집에 이르기까지 주목을 받고 있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편집=임정석PD, 작가=박은경·박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