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멋대로 유연하게"…웹투어와 함께 떠나는 '자유여행'

2018-07-24     이인영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올해 해외 패키지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웹투어는 홈페이지를 비롯한 홈쇼핑,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여행은 항공부터 숙박은 물론 잘 짜여진 일정으로 여행에 편리함을 선사한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나만의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겐 패키지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이 적합하다. 모든 것을 직접 알아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원하는 대로 유연하게 여행을 설계할 수 있어 젊은 층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다.

자유롭게 즐기는 해외여행. 항공과 숙박은 물론 웹투어가 선보이는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계획해보자. (사진=게티이미지 제공)

자유여행, 조금이라도 편하게 떠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럴 땐 웹투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 및 상품을 이용해보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패키지뿐만 아니라 항공권, 숙박, 항공과 숙박을 합친 에어텔 등 자유여행객에게 필요한 여행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오슬롭은 고래상어를 볼 수 있는 마을로 세부의 대표 투어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이뿐만이 아니다. 자유여행의 묘미, 액티비티 또한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 렌터카를 비롯한 액티비티, 교통패스, 입장권, 공연 티켓, 현지 투어, 공항 픽업, 스냅사진, 해외유심칩, 식당 예약까지 모든 것을 간편하고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국적 풍경을 배경으로 달달한 허니문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는 허니문 스냅은 신혼여행의 필수 코스로 손꼽힌다. (사진=월드스냅 제공)

여기에 원하는 시간대의 기차, 선박, 현지 항공권 예매나 이동 방법, 맞춤 여행 등 궁금한 점이나 코스 상담도 가능하니 알찬 자유여행을 계획해보자.

한편 웹투어가 창립 22주년 기념의 일환으로 해외여행을 최대 22% 할인해 주는 이벤트인 웹투어 2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기간을 겨냥해 8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일본, 동남아, 유럽 등 지역의 알찬 패키지 상품부터 자유여행, 특가 항공권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금액대별 11% 할인 쿠폰에 KB 국민카드 결제 시 11%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했거나 어디로 여행을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합리적인 금액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웹투어의 다양한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