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시 잊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 '슈퍼패스'

2018-07-26     장효진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끊임없이 사랑받는 여행지 괌. 올여름 괌으로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시티투어닷컴이 올 여름 휴가를 보다 저렴하고 편리하게 보낼 수 있도록 괌의 쇼핑센터, 레스토랑, 어트랙션 등 괌 현지 60여 개의 제휴사에서 할인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슈퍼패스카드를 소개한다.

온화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연인과 가족 모두에게 끊임없이 사랑받는 여행지 괌.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슈퍼패스카드를 이용하면 19개 투어&액티비티 이용 시 최대 10% 할인, 26개 레스토랑 최대 15% 할인 또는 사이드 메뉴 증정, 쇼핑 시 최대 10% 할인 또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프리쵸사, 토니로마스, 사무라이, 츄라스코, 킹스 레스토랑에서는 10~15% 할인을, 이외 20여 개의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할인 또는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타미힐피거, 스케쳐스, 라구나 비치 진 등의 유명 쇼핑몰에서도 5~10% 할인이 가능하며 스파, 마트, 렌터카, 주유소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이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씨워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괌 씨워커+슈퍼패스카드

아름다운 괌의 바닷속을 두 발로 직접 걸어볼 수 있는 씨워커. 공기를 직접 공급하는 특수 제작된 헬멧을 착용하기 때문에 스쿠버 다이빙이나 스노클링이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쉽게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수심 5~7m 깊이에서 걸어 다니며 아름다운 산호초와 열대어를 감상하는 경험은 짜릿한 감동으로 이어진다. 

◇ 돌핀크루즈+남부투어+슈퍼패스카드

괌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세티베이 전망대와 솔레다드 요새, 그리고 코코스 섬 선착장인 메리죠를 둘러본 후 아갓 선착장에서 70인승 요트인 드림크루즈에 탑승한다. 아름다운 남태평양 바다를 누비며 야생 돌고래를 찾아 떠나는 돌핀크루즈. 열대어를 잡아보는 낚시체험이나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흥미롭지만 선상에서 즐기는 신선한 참치회와 맥주는 그 어디서도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경험이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괌 현지 선택관광 선호도 1위인 괌 샌드캐슬쇼.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괌 샌드캐슬 디럭스쇼+슈퍼패스카드

남녀노소 불문하고 괌 현지 선택관광 선호도 1위인 괌 샌드캐슬 디럭스쇼. 두 명의 마술사와 아름다운 미국출신의 예술가들 그리고 아크로바트 캐스트들이 꾸미는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환상적인 매직쇼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