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독특한 매력속으로

2018-09-07     김성해

[OBS 트래블팀=김성해 기자] 미국의 유명한 영화들을 주제로 구성한 테마파크를 가까운 곳에서 즐기고 싶다면 주목하자. 노랑풍선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포함한 3박 5일 일정의 싱가포르 어드벤처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싱가포르의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개장한 테마파크로 24개의 놀이시설과 7가지 테마존을 보유하고 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각 시간대 별로 퍼레이드와 공연을 펼치고 있으니 참고하자. (사진=노랑풍선 제공)

특별히 24개의 놀이시설과 7가지 테마존 중에서 18가지는 오직 싱가포르에만 있는 새로운 시설이다. 따라서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방문은 다른 장소에 비해 차별성을 둘 수 있다.

노랑풍선은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여유롭게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도록 여행일정 중 하루를 온종일 자유 일정으로 구성했다. 또한 상품에 유니버셜 스튜디오 자유이용권이 포함됐기 때문에 따로 표를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싱가포르 내 가장 큰 관광거리를 품고 있는 센토사 섬. (사진=노랑풍선 제공)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알차게 즐겼다면 인근 지역도 함께 둘러보자.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자리한 센토사 섬은 싱가포르 내 가장 큰 관광거리이자 휴양 섬으로 유명하다. 섬은 스파와 테마파크, 해변으로 이루어져 있고 수많은 리조트들도 즐비해 현지 주민들도 자주 방문하는 관광지다.

보타닉 가든은 난초 정원과 장미 정원 등 테마별로 나뉘어져 있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이 외에도 싱가포르에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주롱 새 공원과 울창한 나무와 초원처럼 넓은 언덕으로 구성된 보타닉 가든, 화려하고 아름다운 야경을 선보이는 가든 바이더 베이 랩소디 쇼, 상반신은 사자 하반신은 물고기로 제작된 머라이언 상이 놓인 머라이언 파크 등 다양한 관광거리가 넘쳐난다.

또한 노랑풍선에서는 인력거투어와 싱가포르 대관람차, 싱가포르 강을 따라 여행하는 리버보트 등 선택관광도 함께 마련하고 있으니 싱가포르 여행을 좀 더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참고해보자.

가든 바이더 베이 랩소디 쇼는 싱가포르에서 꼭 봐야할 화려하고 아름다운 야경 쇼다. (사진=노랑풍선 제공)

(취재협조=노랑풍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