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디스투어와 아시아나가 함께하는 '더 특별한 단독 혜택'

2018-09-21     장효진
월디스투어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오는 10월 31일까지 해외항공권 구매 시 CJ AIRTOWN 식사권을 증정하는 모바일 전용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월디스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월디스투어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오는 10월 31일까지 해외항공권 구매 시 CJ AIRTOWN 식사권을 증정하는 모바일 전용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월디스투어 모바일 앱으로 일본, 중국, 동남아, 사이판 지역의 아시아나항공권을 예약·구매 시에는 5000원 상당의 CJ AIRTOWN 식사권을 제공하며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장거리 지역을 예약·구매 시에는 1만원 상당의 CJ AIRTOWN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월디스투어와 아시아나항공이 함께하는 단독 혜택으로 인천공항 1터미널의 식당, 카페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인천공항의 찜질방인 ‘스파온에어’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지방에서 출발하거나 새벽 비행기로 떠나는 여행객이라면 식사권 금액만큼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해외항공권 구매 시 적립 신청을 통해 CJ ONE 포인트 5000점도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적립 받은 포인트는 CJ ONE의 다양한 제휴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월디스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