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추천 힐링 휴양지…베트남 '다낭&나트랑'

2019-04-25     장효진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투어뿐만 아니라 해양 액티비티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여행지 베트남.

특히 5월의 베트남은 초여름 기온과 비슷한 맑은 날씨로 물놀이와 휴양은 물론 관광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시기다.

베트남 대표 휴양지 다낭.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베트남 '다낭'

힐링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지닌 다낭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히는 미케비치다. 끝없이 펼쳐지는 푸른 바다와 고운 모래사장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케비치에서 여유를 만끽해보자.

이국적인 모습이 인상적인 다낭 바나힐.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해발 약 1500m에 위치한 바나산 국립공원의 경치도 두말하면 입이 아플 정도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에 탑승하여 바나산 정상에 도착하면 유럽풍의 색채를 띤 이국적이고 동화 같은 마을이 눈 앞에 펼쳐진다.

베트남 중부에 위치한 다낭은 호이안과 후에 등 베트남 여행명소를 가까이 끼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와 투어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휴양과 즐길 거리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베트남 다낭 여행을 떠나보자.

길이가 무려 7km나 되는 나트랑(나짱) 해변.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베트남 나트랑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며 새롭게 떠오르는 신흥 휴양지 나트랑. 나트랑은 베트남의 주요 도시로 일찍이 프랑스군으로부터 휴양지로 개발됐다.

베트남 내에서도 아름다운 백사장으로 손꼽히는 나짱 해변은 길이가 무려 7km나 된다. 해변을 따라 자리한 리조트에 머문다면 언제든 나짱 해변으로 나갈 수 있으며 실내에서도 멋진 바다 전망을 감상하기 좋다.

바쁜 일상과 여행 일정으로 쌓인 피로를 풀기 좋은 머드온천.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만약 바쁜 일상과 여행 일정으로 쌓인 피로를 풀고 싶다면 머드 온천투어를 추천한다. 다낭과는 또 다른 베트남의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나트랑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자.

한편 시티투어닷컴 에서는 '베트남 휴양지 대결 다낭&나트랑' 투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티투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