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자유여행' 호텔은 어디가 좋을까?…여행지 4色 탐구

2019-07-17     이인영
온라인투어가 추천하는 여름휴가지는 바로 알로하의 낭만을 간직한 '하와이'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북태평양 동쪽에 위치한 하와이는 미국의 50번째 주이자 '지상 최고의 낙원'이라 불리는 세계적인 휴양지다.

오아후, 빅 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라나이, 몰로카이, 니하우, 카호올라웨 등 8개의 섬과 100개가 넘는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북서쪽에서 남동쪽으로 완만한 곡선을 그리며 600km에 걸쳐 이어진다.

1년 내내 따스한 기후와 대자연의 아름다운 경관,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지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더욱 매력적인 하와이.

하와이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온라인투어와 함께 각양각색의 여행지 네 곳과 추천 호텔을 살펴봤다.

카우아이섬은 오아후 이웃섬으로 때묻지 않은 태고의 자연과 하와이 현지 문화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어 '발견의 하와이 섬'이라는 별명으로도 불린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카우아이

가장 북쪽에 있는 카우아이 섬은 신들의 정원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을 자랑하는 여행지다. 영화 '쥬라기 공원' 촬영지로 알려져 있으며 작은 그랜드캐니언이라고 불릴 정도로 협곡이 어마어마하다.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는 포이푸 비치 파크 인근에 있어 최적의 위치를 자랑하며 해변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널찍하고 깔끔한 객실에서 내려다 보이는 오션뷰와 함께 진정한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아침에 들려오는 파도 소리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호텔 내 잘 꾸며진 정원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오아후가 하와이를 상징하는 섬이듯 와이키키 해변은 오아후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오아후

와이키키 비치, 다이아몬드 헤드 등이 있는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섬. 서핑이나 스노클링 같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다.

다양한 와이키키 호텔 중에서도 '모아나 서프라이더 어 웨스틴 리조트&스파'는 1901년에 지어진 곳으로 웅장한 규모와 격식을 갖추고 있다. 수차례의 보수공사를 거치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와이키키의 보석 같은 호텔이다.

마치 궁전을 연상케 하는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와이키키 비치 중심에 위치해 환상적인 바다 뷰를 조망할 수 있다. 전망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레스토랑 '더 베란다'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 전경. 천혜의 자연이 여행에 낭만을 더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마우이

할레아칼라의 눈부신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 바로 마우이다. 마우이는 커플 또는 친구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대자연의 절경이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추천 숙소는 바로 하얏트 리젠시 마우이 리조트&스파. 자연과 어우러지는 멋진 경관을 자랑하며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 환상적인 오션뷰를 선사한다.

리조트 내에서 펭귄, 앵무새 등의 귀여운 동물 친구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여기에 폭식을 부를 정도로 맛있는 조식당에서의 소확행은 덤이다.

럭셔리한 호캉스를 꿈꾸는 이들에게 '와이콜로아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는 완벽한 선택지가 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빅 아일랜드

하와이의 가장 어린 섬 '빅 아일랜드'는 코나 커피의 본고장이자 활화산을 감상할 수 있는 볼케이노 국립공원, 거북이와 돌고래가 서식하는 바다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고 있는 여행지다.

또한 하와이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 만약 빅 아일랜드의 진가를 제대로 알고 싶다면 '와이콜로아 비치 메리어트 리조트&스파'를 선택해보자.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명성에 걸맞은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널찍한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휴양은 물론 발코니에서 보이는 빅 아일랜드의 야경에 흠뻑 빠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근에 제네시스 갤러리(Genesis Galleries), 킹스 숍스(King’s Shops) 등 유명 쇼핑몰이 있어 쇼핑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한편 온라인투어 마케팅 담당자는 "하와이 지역 호텔 예약 및 결제를 완료한 고객에게 미니 포토 북 제작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행사는 총 100명,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예약 및 결제 시 요청 사항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요청 글을 작성하면 된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