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비즈투데이] 네이버 모바일 검색서 인천공항 면세점 정보 제공 外

2019-07-27     OBS경인TV

1.
네이버가 인천공항 내 면세점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인천공항면세점' 같은 키워드를 넣으면 매장 위치나 영업시간, 판매 품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인데요.
네이버는 앞으로 국내 다른 공항 면세점까지 정보제공 범위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2.
CJ CGV가 아트펌과 손잡고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트 버스킹'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그 시작으로 브릭아트 작가 '루시의 별'이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CGV동대문 로비에서 '7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주제를 갖고 특별한 전시회를 선보입니다.
또한 브릭아트에 대해 배우고 직접 작품을 만들어 보는 시간도 마련했다고 CGV 측은 설명했습니다.

3.
이랜드그룹이 오는 29일 서울 강남e스퀘어에서 환경부와 함께 폭염 대응을 위한 쿨맵시 실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체감온도를 낮춰주는 쿨맵시를 착용해 지구 온실가스 저감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는데요.
이랜드그룹이 주관하는 '쿨맵시 바자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4.
GS25는 어제 총 50여 명의 청소년 체험단이 도시락과 김밥, 샌드위치 등 편의점 먹거리를 만드는 경기도 오산 '후레쉬서브'를 방문했다고 밝혔습니다.
체험단은 이 자리에서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하고, GS25 먹거리의 신선함과 안전함을 눈으로 확인했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GS25 제품에 대한 신뢰가 높아졌을 것으로 GS25 측은 예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