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딱 맞는 리조트로 완벽하게 즐기는 '세부 여행'

2019-11-06     이인영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 중 하나인 세부는 휴양부터 액티비티, 관광에 이르기까지 여행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을 다 갖춘 곳이다.

수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휴양지답게 세부에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부터 고급 리조트까지 수많은 숙박시설이 자리를 잡고 있다. 때문에 나에게 딱 맞는 리조트를 선택하기가 생각보다 녹록치 않다. 이에 온라인투어와 함께 여행 타입별로 즐기기 좋은 세부 리조트 3곳을 살펴본다.

호핑투어는 세부 여행의 필수 코스로 필리핀 전통 방카를 타고 4시간 가량 섬을 둘러보는 투어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 세부 여행의 필수 팁

보라카이와 함께 필리핀 휴양지의 양대 산맥을 형성하고 있는 세부. 세부는 직항 노선이 다양하게 운항되고 있어 손쉽게 떠나기 좋으며 거리도 가까워 짧은 일정으로 힐링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넓게 펼쳐진 쪽빛 해변에 누워 유유자적 시간을 보내거나 호핑투어를 하며 각양각색의 열대어들이 노니는 바닷속을 엿보자. 만약 해변에서 노는 시간이 조금 지루해지면 시내로 나가 산토니뇨 성당, 막탄슈라인 등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것도 좋다.

세부 현지인들의 활기찬 생활이 생생하게 느껴지는 전통 재래시장에선 신선한 열대과일을 저렴하게 맛볼 수도 있다.

솔레아 리조트는 코르도바 남쪽 해변에 위치해 보다 완벽한 휴양을 선사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느긋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솔레아 막탄 리조트'

세부 막탄섬의 코르도바에 위치하고 있는 솔레아 막탄 리조트. 쾌적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시설과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대형 야외 인피니티 풀이 특징이다. 리조트 내 피트니스센터, 게임 룸, 레스토랑, 전용 비치 등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밖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리조트 안에서 온전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물놀이는 휴양여행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코스 중 하나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실속파 여행객에게 인기 만점…'EGI 리조트'

세부 막탄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EGI 리조트는 가격 대비 가장 합리적인 리조트로 손꼽히는 곳이다. 구관의 경우 콘도 형식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리노베이션된 신관은 깔끔해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주변에 한국인이 운영하는 슈퍼마켓과 식당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이파크 리조트의 워터파크에는 정글 속을 떠 있는 듯한 아마존 리버, 건물 4층 높이에서 내려오는 짜릿함이 느껴지는 워터슬라이드, 시원한 인공 파도 풀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이라면…'제이파크 리조트'

막탄섬 중앙 해변에 위치한 제이파크 리조트는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세부 최고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또 대한민국 토종 리조트 브랜드로서 세부의 여유로움과 한국식 서비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리조트로 손꼽힌다. 총 55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은 최고급 인테리어와 편의성을 고려하여 설계됐다.

한편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휴양과 관광, 액티비티까지 모든 것을 갖춘 세부는 가족여행은 물론 우정여행이나 커플여행까지 누구와 함께 해도 좋은 곳"이라며 "세부 여행의 성수기를 맞아 리조트 별 세미 패키지 세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고 귀띔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