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앵콜! 끝말잇기'로 대고객 서비스 '박차'

2019-11-07     이인영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끝말잇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온라인투어가 오는 11월 29일까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앵콜! 끝말잇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투어가 회원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7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고객 이벤트의 일환이다.

11월 회원 이벤트는 '끝말잇기 게임'으로 앞사람이 남긴 단어를 보고 끝말잇기를 이어갈 수 있는 단어를 적어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기본적으로 회원 ID 당 1일 1회의 기회가 주어지나 개인 정보 유효기간 설정과 SMS&이메일 광고 수신 설정 시 각각 1번씩 최대 2회까지 응모 기회가 늘어난다. 

정답을 맞힌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CU 편의점 2000 원권, 바나나 우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구분 없이 온라인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온라인투어 마케팅 관계자는 "끝말잇기 이벤트는 회원들끼리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이다 보니 지난 달, 1만 명이 넘는 회원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온라인투어 회원들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