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여행을 위한 국내 숙박 '최저가 보상제' 오픈

2019-11-08     이인영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낭만적인 가을 풍경이 절정을 맞이한 지금, 주말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땡처리닷컴이 가을여행 시즌에 맞춰 국내 숙박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저가 보상제는 국내 숙박을 예약한 후 12시간 내 타사의 동일한 조건보다 금액이 높을 경우 차액의 500%를 보상하는 제도다.

대상 지역으로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맛집, 감성 카페 등으로 낭만적인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군산, 여수, 통영, 담양 등 4개 도시가 선정됐다.

담양 여행을 떠나면 마음이 평온해지는 신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특히 전라남도 담양은 청정한 자연과 지역 별미를 갖춰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대나무가 빽빽이 들어선 대나무숲을 거닐며 청량한 공기를 마음껏 마시는 죽림욕을 즐겨보자. 

담양 죽녹원은 담양군이 조성한 약 16만 평의 죽림욕장으로 대나무가 빽빽하게 들어선 죽녹원에 운수대통길, 추억의 샛길, 선비의 길 등 여러 길로 나뉘어 조성돼 있다. 푸른 댓잎을 통과해 쏟아지는 햇살과 대숲에서 발생되는 음이온이 보다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풍성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군산에서는 보다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경암동 철길마을과 초원 사진관, 군산 신흥동 일본식 가옥, 근대역사박물관 등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장소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취재협조=땡처리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