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가이와 핏걸이 극찬한 '하이난'의 매력

2019-12-13     이인영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가 매거진 '맨즈헬스'의 핏가이, 핏걸과 함께 특별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맨즈헬스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이 최근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트렌디한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글로벌 라이선스 매거진인 맨즈헬스(Men’s Health)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가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난 링수이 해변의 최고 경관으로 손꼽히는 곳에 자리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메리어트 계열의 럭셔리 5성급 호텔로 총 35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내부는 밝고 모던하게 꾸며져 있으며 전 객실에서 탁 트인 180도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수준의 헤븐리 스파, 가족여행객을 위한 키즈클럽, 2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각종 외부 투어 프로그램, 면세점 쇼핑, 무료 셔틀버스 등 품격 있는 휴양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피트니스 센터와 요가 룸, 다양한 서비스와 스파 시설이 갖춰진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 제공)

특히 운동이 필수가 된 최신 라이프스타일에 걸맞게 24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요가 룸을 갖추고 있어 여행에서도 운동을 빼놓지 않고 즐기는 핏가이나 핏걸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지난 5월 화보 촬영 당시, 핏가이와 핏걸들은 리조트의 매력에 빠져 인스타그램 및 SNS 활동을 활발하게 했으며 실시간 좋아요와 댓글로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상승했다.

핏걸의 화보 배경지로 등장한 그랜드 오션프론트 스위트룸. (사진=맨즈헬스 제공)

한편 개인 풀장이 구비된 그랜드 오션프론트 스위트 룸은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약 70평 대의 스위트룸으로 엄청난 사이즈와 규모를 자랑하며 뛰어난 객실 퀄리티와 프리미엄 어메니티 등 럭셔리 호캉스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다.

(취재협조=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한국사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