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를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 '올인클루시브 플랜'

2020-01-29     이인영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어렵게 시간을 내서 떠난 몰디브 여행. 비용 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 왔다면 그보다 더 속상한 일이 있을까.

몰디브 여행에 있어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 대한 체크는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한 곳만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식사와 음료를 모두 리조트 내에서 해결해야 하기 때문이다. 특히 고급 리조트일수록 레스토랑의 비용도 높다. 따라서 식음료가 모두 리조트 비용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비용 절감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몰디브의 환상적인 라군을 가장 가까이서 즐길 수 있는 이루벨리 리조트. (사진=여행산책 제공)

◇ 선 아쿠아 이루벨리(Sun Aqua Iru Veli)

지난 2018년 12월 15일 오픈한 이루벨리는 몰디브에서 가장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브랜드로 손꼽히는 선시암에서 새롭게 선보인 리조트다. 환상적인 라군과 프라이빗 비치 그리고 전 객실에 구비된 개인 풀장까지 완벽한 휴양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여행산책 관계자는 "이루벨리는 최근 가족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리조트 중 한 곳"이라면서 "특히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인 선아쿠아 시그너처 플랜을 선택하면 전 일정 식사와 음료가 제공되며 3가지 익스커션과 스파크레딧 또는 다이빙 크레딧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객실은 트로피컬 무드에 독특한 현대식 장식을 더해 완성한 비치빌라부터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워터 빌라 그리고 극강의 우아함을 자랑하는 스위트까지 크게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사진=여행산책 제공)

각각의 스위트룸은 자연적인 음색과 로컬의 예술품으로 장식돼 때묻지 않은 섬의 아름다움을 반영한다. 비치 스위트 위드 풀, 선 아쿠아 술탄 스위트, 오션 스위트 위드 풀, 돌핀 오션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 중에서도 가족 여행객에게 가장 추천하는 타입은 단연 패밀리 스위트 위드 풀이다.

기본적인 비치 스위트 구조에 분리된 거실을 갖춘 객실로 좀 더 넓은 평수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최대 2개의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할 수도 있다.

디럭스 비치빌라 위드풀 객실 내부. 톡톡 튀는 색감이 포인트다. (사진=여행산책 제공)

◇ 오블루 샹겔리(OBLU Select at Sangeli Maldives)

앳모스피어 호텔&리조트 그룹은 지난 2018년 7월 1일, 몰디브 말레 아톨 북서쪽 끝에 오블루 셀렉트 샹겔리를 오픈했다. 리조트는 모던한 디자인의 독립 빌라와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이곳에선 말레 아톨의 이국적인 다이빙 포인트와 만날 수 있다.

특히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이용하면 식사와 음료는 물론 선셋 피싱과 익스커션 1회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5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커플 타이마사지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눈앞에서 유유히 헤엄치는 고래상어를 보고 싶다면 몰디브 럭스 리조트를 선택해보자. (사진=여행산책 제공)

◇ 럭스 사우스 아리(Lux* South Ari) 

아름다운 바다로 정평이 나 있는 몰디브에서도 6가지 라군의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로 인해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럭스 사우스 아리 아톨은 이미 한국 시장에서도 인기 리조트로 손꼽히는 곳이다.

특히 사우스 아리가 자리하고 있는 섬은 고래상어 서식지로도 유명한 곳으로 다른 리조트에서고래상어를 보기 위해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도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아시안 요리를 선보이는 이스트 마켓(East Market). (사진=여행산책 제공)

특히 올인클루시브, 라이트 올인클루시브 등 두 가지 타입의 플랜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의 취향에 맞춰 골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전 일정 다인 어라운드가 가능한 7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자유롭게 식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몰디브의 특징인 샌드뱅크에서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도 있다.

한편 여행산책 관계자는 "다양한 식사 코스가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플랜은 럭스 사우스 아리 아톨이 간직하고 있는 가장 큰 매력"이라면서 "매일 한 번씩 체험할 수 있는 하우스 리프 스노클링 트립과 더불어 고래상어 투어를 2인 기준 1회에 한해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취재협조=여행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