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렛미남 양정현, 근황 사진 공개 "김수현 닮은꼴 인증"

2014-06-20     김수정

[OBS플러스=김수정 기자] '렛미인4' 렛미남 양정현 씨가 근황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토리온은 20일 공식트위터에 "살찌지 못하는 남자 양정현의 최신 근황 셀카 독점공개. 음식을 씹지 못해 살찔 수 없었던 그의 대박 반전"이라는 글과 사진을 함께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19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고개 숙인 남자'라는 주제로 심각한 부정교합 때문에 소화기능에 문제가 생겨 저체중 증세를 보이고 있는 양정현 씨의 사연이 전파를 탔다.

양정현 씨는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아래턱이 갑자기 돌출됐으나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치아 교정 이상의 치료를 받지 못하고 부정교합과 주걱턱 상태로 살아 왔다.

또한 심각한 부정교합으로 음식 섭취가 어려워 체중이 급격히 줄어들어 저체중 증상을 보였다. 가정 형편이 어려워 학비를 벌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더욱 힘들어했다.

양정현 씨는 결정적 콤플렉스였던 긴 주걱턱을 양악수술과 V라인 수술로 21mm 가량 줄였고 작아진 얼굴과의 조화를 위해 360도 눈매 교정술과 코 수술을 진행해 아이돌 뺨치는 외모로 다시 태어났다.

또한 부정교합으로 인해 살집없이 말랐었던 양정현 씨는 한약 복용과 침 치료를 거쳐 체중도 4kg가량 늘렸다.수술을 마친 후 확 달라진 외모로 등장한 양정현 씨 모습에 출연진들은 "김수현 같은 외모다"고 칭찬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렛미남 양정현, 신기하다", "렛미남 양정현, 김수현 조금 닮았다", "렛미남 양정현, 수술 잘 되서 다행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스토리온 공식트위터)

OBS 독특한 연예뉴스 김수정 기자 ksj@o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