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식, MBC '방송연예대상' MC 발탁…김성주·김성령과 호흡

2014-12-22     유주연

[OBS플러스=유주연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 박형식이 MBC '방송연예대상' MC로 발탁됐다.

박형식은 22일 "예능인들의 축제인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의 MC가 되어 기쁘고 영광입니다"라며 "유능한 두 MC 김성주, 김성령 선배님과 함께 시청자 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진행하겠습니다!" 라고 '방송연예대상' 메인 MC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박형식은 올 해 MBC '진짜 사나이'에서 아기 병사로 사랑을 받으며 예능은 물론 가요, 뮤지컬, 드라마 등 다양한 매체에서 활약한 2014년 대세 스타 중 한 명이다.

박형식은 지난 2013 MBC '가요대제전'에서 방송인 김성주와 MC로 활약을 펼친 적 있어 이번 2014 MBC '방송연예대상'으로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다. 이번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작년보다 한 층 능숙해진 진행과 더 깊어진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 된다.

또한 여배우 김성령과의 연상 연하 MC의 조화 역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박형식은 올 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진짜 사나이'의 멤버로서 '방송연예대상'에서의 수상 여부에도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한편 MBC는 연말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을 시작으로 30일 '연기대상', 31일 '가요대제전'까지 3일에 걸쳐 올 한 해를 빛낸 스타들과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스타제국)

OBS플러스 유주연 기자 mjhk1004@o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