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이석훈, 결혼 발표 "4년 열애 연인과 약혼"

2015-01-30     김수정

[OBS플러스=김수정 기자] 그룹 SG워너비 이석훈이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석훈은 30일 자신의 팬카페에 "만난지 4년째 되는 사람이 있다. 올해 안으로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는 내용의 글을 남겼다.

이석훈은 "마지막 순간까지 결정하기 쉽지 않았지만 그 누구보다 저를 믿고 의지하는 팬 여러분들에게 솔직하게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가장 먼저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연인에 대해 "올해로 만난 지 4년째 되는 사람이 있다. 군 생활 동안 제 빈자리를 대신해 어머니의 간호를 도와준 사람"이라며 "어머니가 하늘로 가시는 길도 함께 지켰으며 힘들고 어려울 때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나를 잡아준 고마운 사람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석훈은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군 생활 이후 약혼을 했다"며 "이제서야 팬 여러분에게 말씀드리게 돼 무척 미안한 마음"이라며 "연예인, 가수이기 때문에 주변의 시선이 항상 조심스러웠다. 이 사실을 언제 말씀드리면 좋을지 많이 고민하다가 이제서야 고백하게 됐다"고 팬들에 미안함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석훈은 "저와 오랜 시간 함께 한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축하받고 싶었다"며 "더 좋은 음악으로 더 좋은 사람으로, 또 SG워너비라는 이름으로 여러분들 앞에 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이석훈이 속한 SG워너비는 최근 CJ E&M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

(사진=젤리피쉬)

OBS플러스 김수정 기자 ksj@o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