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에 프러포즈 사진 공개 "행복하게 잘 살겠다"

2015-03-31     조연수

[OBS플러스=조연수 기자]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의 결혼소식과 함께 프러포즈 사진을 공개했다.

안재욱은 31일 자신의 공식홈페이지에 "깜짝 이야기"라는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된 날"이라며 팬들에게 결혼식 날짜를 공개했다.

이어 안재욱은 "누구보다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여러분들의 축하 속에 예식 치르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응원 많이 해주실 거죠"라며 팬들의 축하를 당부했다. 

또한 안재욱은 "2015년 3월 14일. 푸켓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어요. 이 이야기도 다음에 천천히"라며 프러포즈 당시의 모습을 담은 듯한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안재욱-최현주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안재욱 최현주, 정말 잘 어울린다", "안재욱 최현주, 드디어 결혼 하는구나", "안재욱 최현주, 행복하게 잘 살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는 지난해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추며 서로 호감을 갖게 돼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던 중 지난 1월 한 매체에서 보도된 열애설을 통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다.

(사진=안재욱 공식홈페이지)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besta127@o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