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시언, 웹툰 드라마 '조선왕조실톡' 출연

2015-05-27     정솔희

[OBS 독특한 연예뉴스 정솔희 기자] 배우 이시언이 웹툰 원작 드라마 '조선왕조실톡'에 출연한다.

한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이시언은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웹툰 원작 드라마 '조선왕조실톡' 출연을 확정짓고 6월 중 촬영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서는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미모로 큰 화제가 됐던 원작 작가 무적핑크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선왕조실톡'은 지난 2009년 '실질객관동화'로 데뷔한 무적핑크 작가의 신작이자 조선왕조실록을 모바일 메신저 형태로 각색한 작품으로 현재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또한 '조선왕조실톡'은 조선시대 역사적 사실을 현대적인 유머로 재탄생시키며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역사를 대중에게 쉽게 전달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시언은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후 '더킹 투하츠', '닥터챔프', '상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그는 '응답하라 1997'에서 방성재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이시언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만능비서 오우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김보민 기자)

OBS 독특한 연예뉴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