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영상] 이하나 "장윤주 따라 3년 안에 결혼하겠다"

2015-05-29     정솔희

[OBS 독특한 연예뉴스 정솔희 기자] 배우 이하나가 자신의 결혼 계획을 전했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는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소망교회에서 진행된 장윤주 결혼식 포토월 현장을 카메라에 담았다.

이날 이하나는 복고풍 물방울 슬리브리스 원피스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그는 "결혼 너무 축하드린다. 기어이 가신다니 보내드리긴 하지만 계속 지켜보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하나는 "윤주 언니가 하신 말씀이 많다. 하나보다는 둘이 나을거라는 그 말의 귀감이 돼주시길 바란다.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그는 "언니 집에서 기타를 들고 둘이서 거의 뮤지션이었다. 둘 다 서로 칭찬하면서 격려해줬기 때문에 굉장히 뜨거운 사이였다. 너무 축하드리고 지켜보겠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이하나는 결혼은 언제할 계획이냐는 질문에 "나도 곧 3년 안에 하겠다. 나를 사랑해주는 남자를 만나겠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장윤주는 지난 3월 Trvr의 대표이자 디자이너인 예비 신랑과의 열애를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주는 결혼 후에도 모델이나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장윤주는 본식 후 파리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김보민 기자)

OBS 독특한 연예뉴스 정솔희 기자 hwasung654@o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