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독특한 연예뉴스 조연수 기자] 배우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선)가 연예계 초특급 인맥을 보유해 하객군단이 기대되는 송중기, 송혜교의 미리보는 결혼식과 결혼 후 삶까지 살펴봤다.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 그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있다.

그간 작품에서 시상식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어 고운 자태를 여러 번 드러냈던 송혜교. 그렇다면 결혼식 당일 송혜교를 가장 우아하게 빛내 줄 웨딩드레스는 어떤 것이 잘 어울릴지 미리 예측해봤다.

문정경 청담 T웨딩 대표는 "송혜교 씨가 워낙 이미지가 예뻐서 깔끔한 느낌의 라인들이 잘 어울리시긴 한다. 순수한 느낌이나 소녀다운 느낌을 살려줄 수 있는 A라인의 드레스가 예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연예계에서 인성 좋기로 소문난 송중기, 송혜교. 톱스타 친구들도 많은 편이다. 때문에 이들의 결혼식을 축하하러 달려올 톱스타 하객군단의 명단이 예상돼 벌써부터 마음이 흐믓해지고 있다.

먼저 송중기의 예상 하객 명단으로는 같은 소속사 동생이면서 두터운 우애를 자랑하는 박보검을 비롯해 2008년 영호 '쌍화점'에서 톱스타와 신인배우로 만나 지금은 함께 맛집을 찾아다니는 술친구 조인성이 있다.

또 영화 '군함도'의 촬영을 통해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가 된 황정민, 소지섭 등 살짝만 언급해도 화려한 하객 인맥도가 예상된다.

이에 만만치 않게 연예계에 내로라하는 톱스타 친구가 많은 송혜교. 그녀의 촬영장에 밥차를 보낸 소속사 친구 유아인부터 한때 같은 소속사에서 만나 영화에서까지 인연을 이어간 절친 강동원이 있다.

이어 함께 영화를 보러 다닐 만큼 친하다는 최지우, 김태희까지 예상 하객 명단만으로도 송중기 송혜교의 결혼식은 이미 영화제를 방불케 할 것으로 예상된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편집=손현정PD, 작가=박은경·최현경)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