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이 바다와 맞닿은 듯한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것을 인피니티 풀이라고 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객실 내 프라이빗 풀이 비치된 풀빌라는 신혼여행을 위한 리조트로 특히 인기가 높다. 여기에 화려한 오션뷰가 더해지면 마치 바다와 풀이 맞닿은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된다. 럭셔리 리조트가 밀집된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발리에서도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는 그리 많지 않다.

허니문 전문여행사인 허니문리조트가 현재 발리에서 인피니티 풀빌라 객실로 각광받고 있는 리조트 세 곳을 알아봤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발리를 대표하는 인피니티 풀빌라 리조트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반얀트리

발리 서남단 반도 절벽 위에 자리한 반얀트리는 인도양의 파도를 굽어보는 화려한 뷰가 인상적인 리조트다. 73채의 풀빌라 객실은 가든뷰, 시뷰, 오션뷰, 클리프 에지 오션뷰 등 타입별로 세분화되어 있다.

널찍한 사이즈와 화려한 디자인으로 찬사를 받고 있으며 발리에서 생산된 최고급 자재로 건축돼 발리 특유의 기품과 여유로움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한 뷰를 자랑하는 반얀트리 웅가산 풀빌라 객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뷰와 풀장을 즐길 수 있어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객에게 추천되는 원베드룸 풀빌라는 약 100여 평의 사이즈를 자랑한다. 침실과 이어진 야외 프라이빗 풀은 무려 10m에 달하며 바다와 맞닿은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인피니티 풀로 설계됐다. 풀 옆으로는 약 10여 평의 널찍한 테라스, 발리식 정자, 데이 베드와 월풀 등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짐바란 비치에 자리한 포시즌 리조트.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을 보유한 프리미어 오션뷰 풀빌라 객실이 특히 인기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포시즌

포시즌 리조트는 발리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짐바란 해변에 자리하고 있다. 세계 최고급 리조트 체인의 화려함과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조트로 짐바란을 대표하는 허니문리조트로 손꼽힌다.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객실 내부 인테리어.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풀빌라 객실은 룸의 개수에 따라 다양하게 나뉘며 신혼여행객을 위한 풀빌라로는 프리미어 오션뷰 빌라가 대표적이다. 100여 평의 사이즈에 널찍한 야외 풀장, 아름다운 열대 정원, 침실과 욕실, 선 라운지로 구성돼 있다.

침실에서 보이는 발리의 모습도 물론 아름답지만 야외 풀장에 몸을 담근 채 감상하는 파노라믹 오션뷰는 화려함을 넘어 감동을 선사한다.

화려하게 펼쳐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사마베 리조트 풀빌라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사마베

발리 남부 누사두아에 자리한 사마베 리조트는 81채의 스위트룸과 빌라로 구성된 럭셔리 리조트다. 전용 화이트 샌드 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한적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발리의 바다를 즐길 수 있다.

신혼여행객에게 추천되는 객실은 원베드룸 풀빌라. 약 80여 평의 사이즈로 8m 길이의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다. 풀 옆으로는 넉넉한 사이즈의 야외 테라스와 잘 꾸며진 정원이 있으며 침실과 리빙룸, 욕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