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천혜의 섬, 푸꾸옥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사진=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리조트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최근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지역 중 하나를 꼽으라고 한다면 베트남 최남단에 위치한 작고 아름다운 섬 푸꾸옥(Phu Quoc)이 정답이다.

베트남 푸꾸옥은 CNN이 선정한 '세계 10대 해변', 더 유명해지기 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한국의 제주도처럼 베트남 남단에 자리한 청정 섬 푸꾸옥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존지역으로 지정됐다.

아직 덜 알려져 있어 베트남 특유의 순박한 미소를 만날 수 있으며, 때 묻지 않은 열대 바다를 조용하면서도 한가롭게 즐길 수 있는 진정한 휴식처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백사장부터 열대 정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연을 간직한 푸꾸옥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365일 내내 화창한 여름 날씨를 자랑해 언제 떠나도 좋다.

푸꾸옥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인 만큼 개발이 많이 이루어진 곳은 아니다. 하지만 타 지역에 비해 리조트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휴양을 즐기기에는 더할 나위 없을 정도로 좋다.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호젓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롱 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리조트 제공)

세계적인 명성의 인터컨티넨탈 리조트가 요즘 가장 핫한 베트남의 여행지인 푸꾸옥에 새롭게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푸꾸옥 섬의 깨끗하고 한적한 해변, 롱 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두옹 동(Duong Dong) 도심과 20분 거리에 위치하는 등 뛰어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특히 리조트 바로 옆에 푸꾸옥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현대적인 쇼핑센터가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객실 내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꾸며져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리조트 제공)

객실은 현대적인 고급스러움과 개인 맞춤 서비스로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클래식 룸부터 리조트 스위트, 스카이 타워 스위트룸, 클럽 인터컨티넨탈 룸, 스위트 및 빌라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또한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과 넓은 발코니를 통해 아름다운 푸꾸옥 섬의 자연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는 가족 간의 교류나 휴식을 위한 프라이빗하면서도 매력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클럽 투숙객에게는 클럽 라운지는 물론 공항에서 개인 리무진 픽업, 프라이빗 체크인 및 체크아웃, 버틀러 팀의 맞춤 서비스, 프라이빗 클럽 수영장 및 클럽 게스트 전용 해변 지역 등 품격 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세계 각국의 풍미 가득한 인터내셔널 퀴진을 선보이는 '소라&우미'. 점심 및 저녁 시간에는 일식과 베트남 요리가 제공된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리조트 제공)

미식을 위한 레스토랑도 완벽하게 구비돼 있다. 메인 레스토랑 소라&우미(Sora&Umi)에서는 수영장과 바다의 전망을 즐기며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 해변가에 위치한 해산물 레스토랑 시 셰이크(Sea Shack), 기호에 맞춰 조리된 신선한 해산물과 숙성 쇠고기를 맛볼 수 있는 라바(Lava), 푸꾸옥에서 가장 높은 스카이 바로 손꼽히는 잉크 360(Ink 360), 풀 사이드 바 및 이탈리안 트위스트 레스토랑인 옴브라(Ombra),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를 제공하는 메르카도(Mercado) 등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하고 있다.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풀 사이드 바에선 다채로운 식·음료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리조트 제공)

부대시설로는 가족용 수영장을 포함 네 곳의 수영장,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시설, 게임 룸, 키즈 클럽, 트리트먼트 스위트룸을 보유한 스파 등의 시설이 있다.

(취재협조=인터파크 여행사)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