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올해의 반이 지난 지금. 아직 하반기에는 광복절과 추석, 개천절, 한글날, 성탄절까지 총 7일의 공휴일이 남아있다.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가 하반기 여행 시즌을 앞두고 황금연휴 국내여행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금연휴 국내여행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모든 상품은 KB 국민카드 결제 시 최대 11%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제주여행 9, 10월 연휴 상품은 출발일로부터 2개월 전 예약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섬 전체를 뒤덮은 동백 숲과 야자수 선인장 등 아열대 식물이 이국적인 경치를 선사하는 외도 보타니아. (사진=웹투어 제공)

◇ 통영&거제 1박 2일 패키지

고속도로 정체와 운전 걱정 없이 마음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이다. 남해에서도 경관이 수려하기로 이름난 한려해상 국립공원을 집중적으로 여행한다. 해상식물공원 외도 보타니아 탐방과 해금강 구경, 몽돌해변 산책 그리고 국내 최장 케이블카인 통영 미륵산 케이블카를 타고 아름다운 여름 바다를 여유롭게 감상한다.

이순신 장군의 전공을 기념하기 위해 세운 통영 삼도수군통제영 세병관도 들린다. 식사 또한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통영 멍게비빔밥과 굴 국밥, 해물 된장 등 지역별 미식 투어를 비롯, 통영 강구안 활어시장에서의 자유시간이 포함돼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울릉도는 맑은 공기와 절경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로 유명한 인기 여행지다. (사진=웹투어 제공)

◇ 부산 출발 울릉도 2박 3일 패키지

울릉도는 거친 산세와 초록빛 울창한 원시 삼림이 그대로 보존돼 있어 어디에서도 보기 드문 특색 있는 풍경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자연 속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자. 숙소는 2인실부터 여러 명이 투숙 가능한 민박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맛깔난 현지 식사와 울릉도 관광의 기본 코스인 나리분지, 코끼리바위, 거북바위, 봉래폭포, 촛대바위, 내수전 전망대 등을 구경하는 육로 A, B 코스와 부산에서 포항항을 오가는 셔틀버스가 포함돼 있다.

만약 독도 관광을 원하면 예약 시 함께 신청하면 된다. 개별 관광 시간에는 울릉도 해안산책로 관광, 죽도 관광이나 울릉도 섬 일주 유람선을 이용할 수 있다.

밥에 여러가지 나물류와 콩나물, 육회를 얹어 먹는 전라북도 전주비빔밥. (사진=웹투어 제공)

◇ 전라도 4대 미식여행 1박 2일 패키지

전라도 주요 관광지와 미식을 알차게 즐기는 여행이다. 전주한옥마을과 자만 벽화마을, 전주비빔밥,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벌교꼬막정식, 여수 돌게장 백반, 여수 해상 케이블카, 오동도, 장어탕, 향일암까지 전라도의 멋과 맛을 푸짐하게 만끽한다. 관광지도 식사도 넉넉하게 포함돼 있어 대가족 여행으로 추천한다.

하늘과 맞닿은 듯한 푸르름을 자랑하는 우도 산호사해수욕장 전경. (사진=웹투어 제공)

◇ 섬 속의 섬 우도와 제주 일주 2박 3일 패키지

9~10월의 제주는 더위가 한풀 꺾인 쾌청한 날씨를 자랑한다.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산책을 즐겨보자. 우도의 유명 명소인 우도봉과 검멀래 해수욕장, 산호가 부서져서 생긴 백사장 서빈백사를 포함해 제주도 본토의 용담해안도로, 외돌개, 카멜리아힐, 천지연폭포, 아이스뮤지엄, 절물자연휴양림, 승마체험, 성읍민속마을까지 알차게 여행한다. 식사는 제주 해산물 정식, 고등어조림, 해물전골, 돼지불고기 주물럭, 전복죽 등이 포함돼 있다.

◇ 황금연휴 제주 자유여행 2박 3일

추석 연휴의 제주항공권은 현재 거의 매진 상태다. 그러나 여행사의 자유여행 상품에는 아직 빈자리가 남아 있다. 김포, 부산, 대구, 청주, 광주에서 출발하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호텔 또는 펜션 2박, 렌터카가 포함돼 있다. 추석 연휴 기간인 21일부터 25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서귀포 칼호텔에선 파노라마로 펼쳐진 푸른 제주바다와 이국적인 야자수 정원을 조망할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뿐만 아니라 숙박도 저렴한 금액에 예약이 가능하다. 서울 강남의 특급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부터 인피니티풀로 뜨고 있는 여수의 호텔 헤이븐, 강릉 경포해수욕장의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제주오리엔탈 호텔, 서귀포 칼호텔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만약 황금연휴 국내여행 프로모션 상품 중 마음에 쏙 드는 패키지가 없다면 자유여행으로 떠나보자. 항공권이나 기차에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자유롭게 골라 예약하는 제주여행만들기, 국내여행만들기, 기차여행만들기를 이용하면 KTX 최대 20%, 숙박 최대 5%, 렌터카 최대 10%(모바일 예약 시 최대 15%), 입장권 최대 3% 할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제주 항공권 포함 예약 시 성산포 유람선 탑승권 등 푸짐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추가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