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인 8월을 맞아 수많은 여행객들이 전 세계 곳곳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특히 한반도에 불어닥친 사상 최대의 폭염을 피하기 위해 짜릿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에 대한 인기는 나날이 상승곡선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발맞춰 온라인투어가 8월 한정 피서 특집 이벤트를 선보인다.

온라인투어가 준비한 8월 선물 이벤트와 함께 보다 알찬 여름휴가를 즐겨보자.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해양 액티비티 예약자 전원을 대상으로 방수팩과 만능 멀티 어댑터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해양 액티비티 예약 시 ‘요청사항’에 배송지 주소를 기재하면 된다.

◇ 하와이 –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

말굽 모양의 구부러진 백사장과 산호초 그리고 투명한 바다를 간직한 하나우마 베이는 하와이 최적의 스노클링 명소로 손꼽히는 곳이다. 만약 하와이의 다채로운 해양 생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체험해보고 싶다면 절대 이곳을 놓치지 말자.

◇ 코타키나발루 - 사피+마누칸 호핑투어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사피 섬, 마누칸 섬으로 이동해 눈부신 자연을 배경으로 스노클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마누칸 섬에는 정글 트레킹 코스가 있어 색다른 경험도 가능하다.

◇ 오키나와 - 케라마제도 반나절 스노클링

맑은 날씨로 최고의 시야를 자랑하는 오키나와 케라마제도. 평균 20~50m의 거리까지 시야가 확보돼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장소다.

한편 온라인투어가 준비한 이번 프로그램은 스노클링은 기본이고 마린 스포츠와 파라세일링까지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하게 구성을 마쳤다. 올 여름 폭염을 피해 바닷속 알록달록한 열대어들과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