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고민이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숙소에 대한 선택이다. 아무래도 여행 중 휴식을 책임지는 것이 숙소인 만큼 선택에 앞서 신중에 신중을 기해 찾고 따져보게 된다.

특히 제주도처럼 힐링을 위해 떠나는 여행지일 경우 숙소 선택에 어려움이 가중된다. 이에 땡처리닷컴이 제주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호텔 중 3곳을 엄선해 소개한다.

세련된 외관이 인상적인 칼 호텔.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제주 칼 호텔

가까운 거리에 삼성혈 유적, 민속 자연사 박물관, 제주 난타 극장, 제주 목관아 등 볼거리가 많은 제주 칼 호텔. 제주 국제공항으로도 차량으로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총 282개의 객실에서는 무료 무선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세면용품 또한 제공되기 때문에 이것저것 챙기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만약 객실에만 있기 지루하다면 밖으로 나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겨보자. 게임이나 카지노, 나이트 클럽, 헬스 클럽과 같은 레크레이션 시설을 즐겨도 좋다.

◇ 히든 클리프 호텔 &네이처

제주도에도 동남아 휴양지 부럽지 않은 시설과 특급 서비스를 갖춘 호텔로 소문이 자자한 곳이 있다. 바로 올해 오픈 2주년을 맞이한 5성급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다.

자연 친화적 스타일로 꾸며진 250개의 객실과 느긋하게 숲과 바위를 만날 수 있는 계곡 산책로인 '히든 트레일'이 마음에 평화를 가져다준다.

이곳이 특별한 가장 큰 이유는 제주의 원시림을 품은 국내 최고 47m 인피니티 사계절 온수 풀이 있기 때문이다. 지상에서 15m, 계곡에서 35m 떨어져 있는 히든 클리프의 인피니티 풀은 숲 속에 떠 있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도심 속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색다른 평화와 차분함을 제공한다.

429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신라 제주.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호텔신라 제주

천혜의 자연환경과 수많은 국제행사 유치로 세계적인 리조트 국제회의 장소로 활용되고 있는 특1급 호텔이다. 국제적 수준의 연회장과 객실 규모를 보유한 휴양 리조트로 손꼽힌다.

어덜트 풀에서 따뜻한 온수 수영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할 수도 있어 커플 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시설 또한 잘 구비돼 있다.

톰 소여의 모험 콘셉트의 동화 속 오두막 시설, 어린이 클라이밍, 도서관,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짐보리 키즈 클럽, 어린이들의 신체 소근육과 대근육을 활용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체육시설이 준비돼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