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시아나항공은 안전운항의 지표인 '운항 정시성'이 올해 들어 크게 개선됐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5월 국내선과 국제선 여객 운항 정시성 자료를 보면 국내선의 경우 정시율이 지난해와 비교해 4.9%p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제선 정시율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4%p 향상됐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기상 호조와 항로혼잡 완화, 예방 정비점검호라동 및 결함 발생 시 신속한 대처 등 3박자가 어우러진 결과라고 분석했습니다.

2. 삼성화재가 고객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삼성화재 포인트' 제도를 도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삼성화재는 앞으로 보험가입, 계약유지, 건강증진 서비스 애니핏,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인데요.

적립한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나 포인트몰에서 물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롯데면세점이 지난 12일 기존 유튜브 채널을 '냠'다른 TV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개국했습니다.

'냠'다른 TV를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게 롯데면세점의 계획인데요.

롯데면세점은 BTS 등 한류스타들의 콘텐츠는 물론,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TV'와 협약을 맺고 새로운 포맷의 쇼핑 예능 컨텐츠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4. 푸조가 오는 7월 24일부터 28일 사이에 인천 또는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 예정인 고객을 대상으로 '공항 샌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푸조는 플래그십 모델과 VIP 운전기사를 통해 고객의 공항 가는 길을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5.토탈 바디케어 해피바스가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홈플러스와 함께 '레스 플라스틱' 활동을 펼칩니다.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은 플라스틱 용기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한 것인데요.

아모레퍼시픽 측은 재활용이 쉽도록 해피바스 에센스 바디워시 용기를 무색 투명하게 만들고, 접착제 없이 고정되는 수축 라벨을 적용해 분리수거 시 간편하게 뜯어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