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하이난은 가볍게 떠나기 좋은 단거리 휴양지로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최근 허니무너들에게 뜨고 있는 목적지가 있다.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휴양지 '하이난'이 바로 그곳.

하이난은 연중 25도의 온화한 기후와 짧은 비행거리, 아시아 최대 규모의 CDF 면세점, 청정 자연과 로맨틱한 해변, 다양한 먹거리 및 즐길거리로 새로운 휴양지를 찾는 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고급 리조트들의 성지로 꼽히며 중국 부호들에게 허니문 인기 지역으로 소문나 있다. 그중 메리어트 계열의 6성급 특급 리조트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가 단연 선두주자로 명성이 자자하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는 링수이 해변 최고 경관으로 손꼽히는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 35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밝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전 객실에서 탁 트인 180도 파노라마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11층 스위트급 객실은 개인 풀장을 구비하고 있어 보다 럭셔리한 허니문을 선사한다.

일반 객실인 디럭스 오션 프런트는 70m2(약 21평) 크기로 널찍하며 웨스틴 자체 침구 브랜드인 '헤븐리 베드' 그리고 '헤븐리 스파' 어메니티로 럭셔리함을 더했다. 여기에 다양한 요리를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허니문 커플을 위한 단독 빌라를 구비한 헤븐리 스파, 해변과 맞닿아 있는 2개의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각종 투어 프로그램, 무료 셔틀버스 제공 등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품격 있는 휴양을 제안한다.

프라이빗한 저녁을 보낼 수 있는 캔들 디너는 한국의 여행사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사진=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제공)

허니문 특별 혜택 또한 제공되니 절대 놓치지 말자. 프라이빗 해변에서 즐기는 '캔들 디너'는 허니문 커플 필수 추천 코스 중 하나다. 이국적인 바다가 펼쳐진 곳에서 둘만의 로맨틱한 순간을 기록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

(취재협조=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하이난 한국사무소)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