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서 가장 유명한 샌드캐슬 매직쇼.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휴양지이자 '지상낙원'이라고 불리는 괌이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꾸준히 사로잡고 있다.

특히 괌에는 쇼핑과 먹거리, 해양 액티비티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지만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묘미는 단연 매직쇼&디너쇼다. 연령의 제한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오직 괌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함을 더한다.

▲ 샌드캐슬 매직 쇼

미국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환상적인 매직을 선보이는 샌드캐슬 쇼. 세계적인 명성의 마술사들이 펼치는 마법같은 마술 쇼와 현란한 아크로바틱으로 진행되는 공연은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투몬 센터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쇼와 함께 디너도 즐길 수 있다. 

위트와 유머가 넘치는 앙코르 매직쇼.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앙코르 매직쇼

앙코르 매직쇼는 세계적인 마술사 ‘앤서니 리드’가 보여주는 놀라운 마술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백사자 리오의 프로페셔널한 퍼포먼스와 행동과 표정만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사일런트 코미디쇼까지 환호성을 연발케하는 놀라운 무대를 직접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괌 최고 수준으로 꼽히는 타오타오씨 더 비치 디너쇼로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자.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타오타오씨 더 비치 디너쇼

괌 원주민 쇼 중에 가장 웅장하고 화려한 타오타오씨 더 비치 디너쇼는 약 5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거대한 공연장에서 펼쳐진다. 30명이 넘는 출연진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폴리네시안 춤과 멋진 사모안 댄스, 짜릿한 불쇼 그리고 눈부신 바다를 배경으로 황홀한 선셋까지 감상할 수 있다.

폴리네시안 디너쇼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코스다. (사진=시티투어닷컴 제공)

▲ 피쉬아이 폴리네시안 디너쇼

전통음악의 장단에 맞춰 흥겨운 민속공연이 펼쳐지는 열대 분위기의 폴리네시안 디너쇼는 박력이 넘치는 전사들의 춤부터 우아한 하와이안 춤까지 다채로운 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쇼가 시작되기 전 디너 뷔페를 먼저 즐길 수도 있으며 만 5세 이하 아동은 무료이기 때문에 특히 가족여행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취재협조=시티투어닷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