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기념일을 맞이한 온라인투어 관계자들의 모습.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지난 2000년 1월 10일 설립된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가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는다.

창립 이래 매해 항공과 여행을 중심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내며 종합 여행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져온 온라인투어는 이번 20주년을 발판 삼아 여행 비즈니스를 계속 선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9년간 온라인투어는 자체적인 ERP 및 통합상담 예약 시스템인 CTI 구축, 고객 중심의 기업문화 형성에 따른 CCM 인증 획득, ISMS 및 IS027001 인증을 통한 안정화된 보안 시스템 구현 등 내실을 탄탄하게 다져왔다.

이를 바탕으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올해는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사이트 리뉴얼과 모바일 개선,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테마 및 고품격 상품 개발 등 고객위주의 정책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는 "여행업계의 크고 작은 부침을 겪으면서도 온라인투어가 지난 20년간 굳건히 자리 잡을 수 있었던 데에는 한결같이 자신의 자리에서 최대한의 업무 역량을 발휘해준 임직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면서 "현재 여행시장의 흐름이 급변하고 있지만 변함없는 가치는 바로 고객이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을때 비로소 경쟁력이 강화될 수 있을 것"이라고 고객중심의 경영을 강조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우수한 업무 태도를 인정받은 우수사원과 장기근속자(10년·7년·5년) 등 총 30명에게 포상을 진행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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