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묻지 않은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푸꾸옥은 베트남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 중 하나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최근 인기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을 꼽으라면 바로 푸꾸옥이다. 베트남의 남서쪽에 위치한 푸꾸옥은 1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간직한 최고의 휴양섬이자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생물권 보존 지역으로 자연재해로부터 안전한 세계 10대 해변에서 다채로운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투명한 바다와 아름다운 선셋 그리고 푸꾸옥의 고급 리조트는 당신의 힐링을 위한 최적의 선택이다. 특히 최근에는 인천에서 푸꾸옥 간 직항 노선이 늘어나면서 우리나라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푸꾸옥으로 향하고 있다.

빈 오아시스 푸꾸옥은 최신의 스타일로 단시간에 한국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빈 오아시스 푸꾸옥

푸꾸옥 빈펄 리조트 중 가장 최근에 오픈한 빈오아시스 푸꾸옥 호텔. 총 객실 1,378개의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하지만 객실과 시설이 깔끔하고 훌륭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빈펄 계열의 리조트답게 차로 5분이면 푸꾸옥 최고의 테마파크인 빈펄랜드나 골프장에 도착할 수 있다.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비치 리조트 전경. 품격 있는 우아함이 느껴진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즈 비치 리조트

최근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두짓 프린세스 문라이트 비치 리조트는 뛰어난 경치를 자랑하는 푸꾸옥 서해안 해변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공항과 타운에서 가까우며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롭고 폭넓은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우드 톤의 인테리어는 따뜻한 느낌을 선사하며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 또한 요즘 트렌드인 호캉스에 최적화돼 있다.

푸꾸옥 빈펄의 풀빌라는 다른 푸꾸옥 풀빌라 리조트들에 비해 소아 추가 가능 인원이 많아 대가족이 머물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빈펄 리조트&스파 푸꾸옥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빈펄 리조트는 바이 다이 비치(Bai Dai Beach)에 자리하고 있다. 리조트 내에는 동양 최대 규모의 사파리를 비롯해 슬라이드와 인공파도 풀을 갖춘 워터파크, 빈펄랜드, 아쿠아리움, 골프장 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가족여행객들의 수요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