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과 화이트 톤을 기본으로 꾸며져 있는 '아밀라 푸시'는 여심을 저격하는 리조트로 유명한 곳이다. (사진=여행산책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휴가를 보내기에 완벽한 휴양지이자 신혼여행은 물론 다채로운 해양 액티비티로 스포츠 마니아들의 마음까지 모두 사롭잡은 천혜의 땅 몰디브. 특히 섬 하나에 리조트 한곳만이 자리하고 있는 몰디브의 특성상 각각의 섬이 가진 특징과 라군 그리고 해변까지 잘 비교해야지만 더욱 완벽한 몰디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아밀라 푸시

투명한 라군을 감상할 수 있는 라군 하우스부터 하우스 리프 위에 자리한 오션 리프 하우스와 비치 하우스 그리고 열대 숲에 자리한 트리하우스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는 아밀라 푸시 리조트.

영국의 유명한 축구 선수인 '데이비드 베컴'이 투숙했던 리조트로 유네스코가 지정한 인도양의 26개 생물관 보존 지역 중 하나인 바 아톨에 위치하고 있다. 말레공항에서는 약 125km가 떨어져 있어 수상 비행기로는 대략 30분 정도 소요된다.

오션 리프 하우스 객실과 이어지는 라군이 최적의 스노클링 환경을 선사한다. (사진=여행산책 제공)

특히 리조트의 메인 풀에 위치한 바자(BAAZAAR) 레스토랑은 조식을 알라 카르테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이 외에도 바다 위에 자리한 필링 코이, 신선한 해산물과 숯불 BBQ, 로티세리 등을 선보이는 더 그릴과 피시 앤 칩스, 조스 피자, 타파스 등 다채로운 미식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 및 바가 즐비하다.

필링코이에선 정갈한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사진=여행산책 제공)

2020년 새해를 맞아 4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특가 요금을 제안하고 있다는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선셋 크루즈 1회 또는 스노클링 트립 1회와 더불어 허니문 특전으로는 필링코이 로맨틱 디너 1회가 무료로 제공된다.

따스한 우드 톤에 비비드한 색감이 더해진 이루벨리 객실. (사진=여행산책 제공)

◇ 이루벨리

천혜의 자연환경을 간직한 달루 아톨에 위치한 이루벨리 리조트는 환상적인 라군과 프라이빗 비치 그리고 전 객실에 비치된 개인 풀장까지 휴양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객실은 트로피컬 무드에 독특한 현대식 장식을 더해 완성한 비치빌라부터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워터 빌라 그리고 극강의 우아함을 자랑하는 스위트까지 크게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최근 우리나라 가족여행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루벨리 리조트의 전경. (사진=여행산책 제공)

5개의 레스토랑과 바는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세계적 수준의 미식을 제공한다. 품격 있는 코스요리부터 야외 해변에서 즐기는 로맨틱 다이닝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스파 숍,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등 기본적인 부대시설은 물론 환상적인 몰디브의 수중 환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무엇 하나 놓칠 것이 없다.

한편 여행산책 관계자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이루벨리 리조트가 조기 예약 특가로 현재 객실 요금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귀띔했다.

(취재협조=여행산책)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