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핫한 뉴스를 '잇슈 연예 브리핑'에서 살펴봤다.

① 방송인 지상렬 모친, 숙환으로 별세…향년 91세

방송인 지상렬이 모친상을 당했다.

26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상렬의 모친은 이날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1세.

지상렬은 지난해 말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라디오 DJ상을 받은 뒤 수상 소감에서 어머니를 언급해 좌중에 감동을 안긴 바 있다. "얼마 전 구순이 지난 어머니 저를 낳아주시고 세상 사람들과 섞여서 살 수 있도록 해 주신 것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한 것.

현재 지상렬은 비통함 속에서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발인은 오는 29일 오전이다.

② 뉴진스, 5월 24일 새 싱글 발표…6월 일본 데뷔

걸그룹 뉴진스가 오는 5월 24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측은 27일 "뉴진스가 드디어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을 또 한 번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라며 뉴진스의 활동 계획을 공개했다.

오는 5월 한국에서 선보일 새 싱글에는 타이틀곡 '하우 스위트'와 수록곡 '버블 검', 두 곡의 연주곡까지 총 네 곡이 담긴다.

'버블 검'은 다음 달 일본의 광고 음악과 TV 프로그램 테마송으로도 사용된다.

뉴진스는 이어 6월 21일 일본 싱글을 내고 현지에서 정식으로 데뷔한다. 이 싱글에는 타이틀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수록곡 '라이트 나우'(Right Now), 두 곡의 연주곡 등 총 네 곡이 수록된다. '라이트 나우'는 오는 5월 한국과 일본의 광고 음악으로 먼저 공개된다. 

뉴진스는 일본 데뷔 싱글 발매 직후인 6월 26∼27일 일본 도쿄 돔에서 두 번째 팬 미팅 '버니즈(뉴진스 팬덤) 캠프 2024 도쿄 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연다. 또한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새 앨범도 준비 중이며 내년 월드투어를 열 계획이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