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조연수 기자] 록밴드 YB가 팬들만을 위한 특별한 공연 '꿀파티'를 개최한다.

소속사 디컴퍼니는 26일 "YB가 20년이 넘는 오랜 기간 동안 늘 곁을 지켜준 팬들을 위해 팬미팅과 공연이 결합된 첫번째 '꿀파티'를 오는 8월 2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YB의 팬들을 지칭하는 애칭 'YBEEZ'의 이름에 걸맞게 공연 이름도 '꿀파티'다. 지난 5월 YB 소속사 디컴퍼니와 홍대의 유서깊은 공연장인 롤링홀이 MOU를 체결한 이후 '디롤링'의 이름을 걸고 하는 첫 프로젝트인만큼 준비와 각오가 남다르다.

이번 '꿀파티'에서는 그동안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YB의 특별한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만 보여줬던 록밴드 YB 멤버들의 의외의 귀여운 모습과 입담도 볼 수 있다. 

또 팬들의 신청곡을 미리 받아서 평소에 듣기 힘들었던 노래들을 세트리스트에 포함해 들려줄 예정이다. 

더불어 예술적 감각이 뛰어난 팬들의 솜씨를 혼자만 보는 것이 늘 아쉬웠던 윤도현의 아이디어에 따라 팬들이 그린 그림들을 전시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한국 록 신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클럽인 홍대 롤링홀에서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만큼 YB 멤버들은 각별한 애정을 쏟으며 준비하고 있다고. 

현재 미국체류 중에 있으며 LA 공연을 앞두고 있는 윤도현을 비롯 YB의 모든 멤버들이 각자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내며 양질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밤낮없이 논의를 거듭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또한 앞으로도 YB는 팬들을 위해 YB만의 고유한 행보를 걷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YB 공식 팬카페 선예매 분이 오픈하자마자 매진될만큼 팬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꿀파티'는 선예매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오는 27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티켓과 멜론티켓을 통해 일반예매가 시작된다.

(사진=디컴퍼니)

OBS플러스 조연수 기자 besta127@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