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독특한 연예뉴스 심솔아 기자] 송중기 아버지가 예비 며느리 송혜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연출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선)가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깜짝 결혼 발표 이후 연예가를 들썩이게 만든 소식들을 살펴봤다.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결혼 준비는 어떻게 돼가고 있을까.

얼마 전 송중기의 아버지와 단독인터뷰를 진행한 기자에게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강경윤 기자는 "결혼이 10월의 마지막 날로 몇 달 남지 않았기 때문에 그 부분에 대해서는 양가가 계속 긴밀하게 협의하고 있다까지는 들었다. 날짜만 정해졌지 예식장이나 세부적인 것에 대해서는 결정이 하나도 아직 안 됐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혹여 송중기, 송혜교 커플에게 피해가 갈까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망설였다는 송중기 아버지. 그럼에도 예비 며느리 송혜교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강경윤 기자는 "충청도 분이시니까 '아유 그런 거 묻지 마' 이렇게 이야기 하시면서도 아들이 결혼을 하니 당연히 기분 좋은 거 아니겠냐면서 송혜교 씨가 마음에 쏙 든다고 이야기 하셨다"고 전했다.

항간에 송중기의 아버지가 송혜교와의 결혼을 반대했다는 소문이 돌았던 가운데 진실은 무엇이었을가.

강경윤 기자는 "아들이 선택한 사람인데 내가 굳이 반대를 할 이유가 있겠냐. 내가 하지 않은 말인데 기사화 된 것 같다. 그 부분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한 가정의 가장이 될 송중기에게 당부의 말도 잊지 않고 전했다고.

강경윤 기자는 "송중기 씨가 가정을 이룬 이후에는 더욱 더 모범적인 가정으로써 사람들에게 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가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했다"고 말했다.

(영상=OBS '독특한 연예뉴스', 편집=손현정PD, 작가=장소라)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