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1】
영화 '군함도'는 개봉일 하루 만에 관객 97만 516명을 동원해 역대 개봉 영화 가운데 최다 오프닝 흥행 기록을 세웠습니다.
흥행 요인 뭐라고 보시나요?

【질문2】
한국 영화의 각종 기록을 새로 쓰고 있는 영화 '군함도'가 '스크린 독과점'에 대한 논란과 비판의 목소리가 높은데 영화계 반응은 어떤가요?
스크린 독과점 폐해를 막기 위한 제도가 시급하단 지적도 이어지는데요?

【질문3】
영화 군함도 논란과 함께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옥외 전광판에서 상영된 '군함도의 진실' 고발 영상에 등장하는 조선인 강제 징용 노동자 사진이 군함도가 아닌 후쿠오카 한 탄광에서 찍은 일본인으로 전해져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발생한 건가요?
이번 논란으로 일본 극우세력에게 조선인 강제 징용 사실을 부정하는 빌미를 제공할 수 있단 우려도 나오고 있는데요?

【질문4】
전 남자친구와 법정 공방을 벌이고 있는 김정민 씨 얘기 해보겠습니다.
침묵하던 김정민 씨가 전 남자친구와 법정 공방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내놨다고요?

【질문5】
두 남녀의 만남에서 '10억 원'이란 데이트 비용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전 남자친구는 1년 5개월 동안 사용한 비용이 10억 원이라고 주장하는데, 김정민씨는 어떤 입장인가요?
이번 사건으로 여자 연예인들의 실제 생활에 대한 논란도 생겼는데요.
모든 여자 연예인들이 이런 식으로 호화 데이트를 즐기는 것 아니냐는 것인데 어떻게 보시나요?

【질문6】
마지막으로 훈훈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최근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지역 수재민을 돕기 위해 각계각층에서 발 벗고 나서고 있는데, 연예계에서도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고요?

【질문7】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 씨도 미혼모 지원을 위해 기부한 사실이 알려져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는데요?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