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지원 기자] 에릭남이 상남자 반전 매력을 뽐냈다.

패션매거진 '싱글즈'가 국민 남친 에릭남의 기존에 볼 수 없던 남성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에릭남은 가죽자켓부터 댄디한 수트까지 다양한 남친룩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촬영장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오는 4월 11일 2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는 에릭남은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았고 함께 작업한 스태프도 전부 직접 섭외했다. 

에릭남은 "방송인으로서는 많은 것을 보여줬지만 음악으로는 아직 스스로 만족스러운 활동을 하지 못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나의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만큼 열심히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2년간 무려 70~80개의 곡을 쌓아놓았다는 그는 이번 앨범을 소개하며 "달달한 사랑 노래는 아예 없다. 지금까지 낸 앨범과는 완전히 다른 색다른 변화를 주고 싶었다"라며 새 앨범에 강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토록 열심히 준비한 새 앨범을 대중들이 어떻게 받아들였으면 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그는 "예전에는 사람들이 내 음악을 듣고 힐링하고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공감을 많이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기대를 밝혔다.

음악적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에릭남은 "한국에서 진짜 멋진 공연을 한번 열고 싶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내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져야 한다. 그 다음 좀 더 넓은 리그에서 활동하는 것이 나의 목표다"라며 자신만의 확고한 소신을 전했다.

한편 에릭남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4월호와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싱글즈)

OBS플러스 김지원 기자 zoz95@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