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가 종합 여행사 최초로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온라인투어가 지난 3일 종합 여행사로는 최초로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는 일정 별로 출발 가능한 현지투어 상품을 한눈에 파악하고 예약부터 결제까지의 과정을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그동안에는 고객이 상품을 예약하면 예약 가능 여부를 현지에 확인하고 안내하는 절차가 필요했다. 또 경우에 따라서는 급작스럽게 예약이 취소돼 다른 상품을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기도 했다. 이런 현지투어 예약 프로세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도입된 서비스가 바로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다.

날짜 별 예약 가능한 현지투어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원하는 일자 별로 예약이 가능한 현지투어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예약 가능', '출발 확정', '마감' 등의 필터 기능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검색할 수 있다.

'더 보기' 버튼을 누르면 나라 별 투어 일정을 확인할 수도 있다. 현재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3개국에 한해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투어는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7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8월에 출발하는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현지투어 상품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되며, 프랑스 현지투어 예약자에 한해서는 바토뮤슈 탑승권을 반값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기존 현지투어 상품 구매 과정의 불편함은 줄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면서 "유럽에 특화된 현지투어 상품을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는 유럽 3개국에 한해 제공되고 있지만 추후 서비스 지역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럽 현지투어 캘린더 서비스는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