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백주희 기자] 인천국제공항에서 몰디브까지는 최소 11시간 10분이 소요된다. 꽤 긴 시간 비행기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몰디브의 국제공항을 빠져나오면 최대한 빨리 리조트에 도착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 마련이다.

피로도가 높을 것을 예상해 공항에서 비교적 가까운 리조트를 선택하는 신혼부부도 적지 않다. 몰디브 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를 이용해 최대한 빨리 도착할 수 있는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벨라사루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로 약 20여 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벨라사루

말레 국제공항에서 남서쪽으로 12km, 스피드보트로 약 20분을 달리면 남 말레 아톨에 자리한 벨라사루 리조트에 당도할 수 있다. 세계적인 유명 리조트 그룹 유니버셜이 소유하고 있는 허니문 전용 리조트로 순백의 해변, 에메랄드빛 라군의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더불어 인근에 뛰어난 해양 환경을 보유하고 있어 스노클링, 다이빙 등 워터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목적지다.

벨라사루 리조트에서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은 라군 위에 자리한 워터빌라 위드 풀 객실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총 8개의 카테고리로 나뉘는데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은 라군 위에 자리한 워터빌라 위드 풀 객실이다.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며 몰디브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전 객실에는 LCD TV, DVD 플레이어, 미니바, 커피 메이커, 와이파이, 아이패드 도킹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몰디브에서 가장 큰 라군을 보유한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타지 엑조티카

사우스 말레 아통 엠부두 피놀루 섬에 자리한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8km 떨어져 있어 스피드 보트로 15분 만에 도착할 수 있는 곳이다. 인도, 스리랑카, 영국, 중동 등지에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역사 깊은 타지 리조트 그룹에서 운영한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의 가장 큰 특징은 몰디브에서 가장 큰 라군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 그림에서나 본 듯한 환상적인 라군 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힌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에서 신혼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은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는 디럭스 라군 빌라 위드 풀 객실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은 총 64채로 각 빌라마다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미니바, LCD 위성 TV, 안전금고, 커피 메이커, DVD 플레이어, 바다 전망이 가능한 욕조, 레인샤워 등의 시설이 구비돼 있다. 신혼여행객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은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는 디럭스 라군 빌라 위드 풀 객실이다.

몰디브에서 비교적 큰 규모를 자랑하는 쉐라톤 풀문 리조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 쉐라톤 풀문

쉐라톤 풀문은 스피드 보트로 약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리조트다. 알파벳 F 자 모양을 한 섬에 자리한 쉐라톤 풀문의 객실 수는 모두 156개로 스탠더드 디럭스룸, 워터방갈로로 나뉜다.

신혼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객실은 워터방갈로 객실이다. 라군으로 바로 입수가 가능하도록 설계됐으며 전 객실 에어컨, 실링 펜, 커피 메이커, 안전 금고, 개인 욕조, 샤워시설 등의 시설을 갖췄다.

워터방갈로 객실을 비롯 다양한 부대시설, 화려한 수중 환경으로 인기가 높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총 일곱 곳이 운영된다. 신선한 시푸드를 맛보거나 태국 정통 음식, 지중해식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의 부대시설로는 스파 숍, 해양 액티비티 센터, 야외 수영장, 스킨 스쿠버 다이빙 센터, 가라오케 등이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