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여행 프로그램의 인기가 나날이 급상승하고 있는 요즘. 꽃보다 시리즈가 ‘꽃보다 할배 리턴즈’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이번 여행지는 동유럽으로 독일, 체코, 오스트리아 등 3개국 6개의 도시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아기자기한 건축물들이 유럽의 감성을 한껏 뽐내는 동유럽. 월디스투어가 중세의 역사와 낭만에 흠뻑 취할 수 있도록 동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시들의 대표 호텔을 소개한다.

그림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프라하. (사진=월디스투어 제공)

 

◇체코 프라하의 ‘안델스 바이 비엔나 하우스 프라하’

프라하 안델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대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4성급 호텔이다. 지하철역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 쇼핑몰, 스타벅스, 대형슈퍼 등이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친절한 서비스와 깨끗한 객실 컨디션은 여행객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진다.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힐튼 비엔나’

비엔나로 떠난다면 힐튼 비엔나 호텔을 방문해보자. 빈 중심가의 시립공원 옆에 위치한 이 호텔은 2004년 새롭게 단장한 5성급 호텔로 빈의 최대 명소인 오페라하우스와 슈테판 대 성당에서 1km 근방에 있다. 위치, 서비스, 룸 컨디션 모두 탁월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근처 재즈클럽(Joe Zawinul`s split-level)에서는 파프리카 치킨과 칵테일을 맛보며 재즈 선율 속에서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다.

◇부다페스트 ‘인터컨티넨탈 부다페스트’

다뉴브 강변의 세체니 체인브리지 옆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훌륭한 전망을 자랑한다. 레스토랑, 수영장, 공항 셔틀 등 각종 부대시설과 편의시설은 물론 기차역에서 약 500m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여기에 부다 왕궁, 헝가리 국립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들과도 인접해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호텔이다.

◇두브로브니크의 ‘릭소스 리베르타스 두브로브니크’

아드리아해를 끼고 있어 바다 전망이 아름다운 ‘릭소스 리베르타스 두브로브니크’호텔. 올드타운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수영장, 사우나, 나이트클럽, 뷰티센터, 야외 테니스코트 등 다양한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가성비가 좋아 친구와 함께하는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월디스투어가 동유럽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꽃보다 아름다운 Special Event’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월디스투어 제공)

한편 월디스투어가 동유럽 자유여행객들을 위해 ‘꽃보다 아름다운 Special Event’ 특별기획전을 선보인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꽃보아’이벤트는 동유럽 인기 도시인 프라하, 비엔나, 부다페스트, 두브로브니크 지역의 호텔 예약 시 요청사항에 ‘꽃보아’를 기입하면 3만 원 상당의 SM면세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페이코 청구할인, 모바일 5% 즉시 할인, CJ ONE 포인트 2% 적립, 하나투어 마일리지 사용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동유럽의 도시별 인기 호텔을 알차게 예약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취재협조=월디스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