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백주희 기자] 천국의 섬이라 일컬어지는 태국 피피섬은 푸켓, 코사무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신혼부부가 반드시 방문하는 유명 스노클링 포인트이자 관광지다. 화려하면서도 청정한 자연경관과 여유로운 분위기에 반해 피피섬을 주 목적지로 결정하고 태국을 찾는 여행객도 적지 않다.

푸켓과 코사무이 같이 대중적 신혼여행지를 벗어나 보다 여유로운 태국을 만끽하고 싶다면, 피피섬으로 허니문 목적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피피섬의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는 피피섬에서 가장 번잡한 톤사이만에서 조금 떨어진 해안가 지역에 자리해 있어 훌륭한 입지를 자랑한다.

프라이빗 비치 바로 앞에 자리해 있어 해변을 자유롭게 누릴 수 있는 비치 프런트 주니어 스위트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환상적인 바다와 비치를 자유롭게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신혼여행이라면 무조건 풀빌라라는 공식을 깨고 자신만의 여행 스타일에 맞춰 객실을 선택해보는 게 어떨까.

가장 기본형 객실인 슈페리어 방갈로 객실. 약 10여 평 사이즈의 객실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가장 기본형 객실인 슈페리어 방갈로는 약 10평 사이즈의 방갈로형 객실로 아름다운 열대 정원 속에 자리해 있다. 총 72채가 운영되며 킹사이즈 베드, 커피 메이커, 위성 TV,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객실의 커튼을 젖히면 싱그러운 열대의 초록빛이 객실 안으로 쏟아져 들어오는 디럭스 가든 방갈로 객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디럭스 가든 방갈로 객실은 총 44채로 슈페리어 방갈로에 비해 널찍한 사이즈와 탁 트인 가든뷰를 자랑한다. 디럭스 방갈로는 약 20여 평의 사이즈를 자랑한다. 덕분에 보다 널찍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디럭스 씨뷰 객실은 총 12채로 디럭스 방갈로와 같은 룸 콘디션이면서 시원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약 20여 평 사이즈의 디럭스 방갈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널찍한 객실이 특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비치 프런트 주니어 스위트는 800m 길이의 프라이빗 비치 바로 앞에 자리해 있어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약 25평의 객실 사이즈를 자랑하며 시원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자쿠지 욕조가 있는 욕실, 킹베드가 놓인 침실로 꾸며졌다.

객실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전으로는 인 룸 브렉퍼스트, 웰컴 후르츠 바스켓, 캡슐 커피 머신, 턴 다운 서비스, 아로마 디퓨저 셀렉션, 턴 다운 드링크, 필로우 셀렉션, 데일리 자쿠지 배스 셋업, 데일리 하이티 서브, 무료 미니바 등이 있다.

화려한 오션뷰와 프라이빗 풀을 자랑하는 힐사이드 풀빌라 객실. 가장 높은 등급의 객실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총 12채가 운영되는 힐사이드 풀빌라는 피피 아일랜드 빌리지에서 가장 높은 등급의 객실이다. 약 40여 평의 객실로 언덕 위에 자리해 있어 열대 정원 너머 화려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야외에는 6m 길이의 프라이빗 풀과 선데크, 월풀을 갖추고 있으며 비치 프런트 주니어 스위트 객실과 동일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