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가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의 방송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2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마이 페이스'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 하루 전인 5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진행한 컴백 쇼케이스 '언베일 '오퍼스 투 : 아이 엠 후'를 통해 '마이 페이스'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최근 팬덤명을 '스테이'로 확정한 스트레이 키즈는 공연장에 운집한 '스테이' 앞에서 강렬함과 유쾌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마이 페이스' 퍼포먼스를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선보이며 환호를 받었다.

멤버들은 음악 방송을 통해서도 이같은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스트레이 키즈의 존재감을 알릴 예정이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비트에 스트레이 키즈 멤버 아홉명의 넘치는 에너지를 녹여낸 '마이 페이스'는 '타인과의 비교로 초조함이나 불안함이 생길 수 있지만 사람마다 자신만의 페이스가 있고 그 페이스 대로 가도 좋다.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긍정적 메시지를 담았다. 

데뷔곡 '디스트릭트9'을 작사, 작곡한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이번 타이틀곡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해 나날이 발전하는 음악적 역량을 또다시 뽐냈다.

음원과 함께 유튜브에 동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질주 본능'을 담아낸 영상으로 인기를 모으며 공개 3일째인 8일 1000만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 미니 2집 '아이 엠 후'에는 1번 트랙 'WHO?'와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를 비롯해 '보이시스', '퀘스천', '불면증', 'M.I.A.', '갑자기 분위기 싸해질 필요 없잖아요', CD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는 'Mixtape#2'까지 총 8트랙이 수록됐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김지원 기자 zoz95@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