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지 중에서도 자유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후쿠오카. (사진=월디스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온천과 돈코츠 라멘으로 유명한 후쿠오카는 시내와 공항이 가까운 편이며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돌아볼 수 있어 일본에서도 인기가 높은 지역이다. 게다가 한국과는 거리까지 가깝다보니 짧은 일정으로도 충분히 후쿠오카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 타워는 후쿠오카의 상징으로 시사이드 모모치 해변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1988년 후쿠오카시 제정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세운 타워로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타워 중 가장 높은것이 특징이다. 특히 후쿠오카 타워에 어둠이 내리면 날씨와 계절마다 바뀌는 화려한 조명으로 인해 환상적인 야경이 연출된다. 

◇ 캐널시티

후쿠오카 여행에서 빼 놓아서는 안 될 필수코스로 자리매김한 캐널시티는 텐진과 하카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다양한 쇼핑몰과 식당들이 한군데 모여 있어 쇼핑은 물론 입맛까지 사로잡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만약 시간이 허락된다면 캐널시티의 하카타 분수 쇼도 함께 감상해보자.

◇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나카스는 나카가와와 하카타가와 사이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강의 모래톱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일본에서 손꼽히는 환락가이자 쇼핑과 비즈니스의 거리다. 나카스 강변의 운치 있는 포장마차에서 후쿠오카의 명물인 하카타 라멘과 꼬치구이를 안주 삼아 즐기는 로맨틱한 술자리가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한편 월디스투어는 가을 특가존 세일을 통해 제주항공의 후쿠오카 왕복항공권을 기존요금 대비 4%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항공권 구매 시 CJ ONE 포인트 5000점 적립의 혜택도 동시에 제공되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월디스투어 관계자는 "지난 여름 오픈해 진행 중인 특가존 SALE 기획전에 대한 고객들의 인기가 뜨겁다"면서 "제주항공의 후쿠오카 왕복항공권 이외에도 패키지, 에어텔, 해외호텔 등 다양한 금주의 특가상품이 매주 목요일마다 업데이트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취재협조=월디스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