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디스투어가 손꼽아 기다려 왔던 환상의 섬 보라카이의 호텔을 스테이션별로 추천한다.(사진=월디스투어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마지막 남은 천국'으로 불리며 세계적인 인기 휴양지로 손꼽히는 섬 보라카이. 더욱 친환경적이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보라카이가 오는 28일, 재개장을 앞두고 있다. 이에 발맞춰 월디스투어가 손꼽아 기다려 왔던 환상의 섬 보라카이의 호텔을 스테이션별로 추천한다.

보라카이에서 제대로 된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프라이빗한 해변과 황홀한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테이션 1로 향해보자. 보라카이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션 1에서는 보라카이 최초로 풀빌라 객실을 갖춘 고품격 5성급 리조트인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 스파’를 만날 수 있다.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 스파'는 전용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누구의 방해도 없이 여유롭게 비치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최고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호텔의 끝판왕이다.

보라카이의 번화가를 느끼고 싶다면 화이트 비치 중심인 스테이션 2에 머물러보자. 보라카이 쇼핑몰과 디몰을 중심으로 레스토랑, 상점 등이 한곳에 몰려 있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스테이션 2에서는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와 '헤난 리젠시 리조트&스파’ 호텔을 만날 수 있다.

가장 최근에 오픈해 깔끔함을 자랑하는 '헤난 크리스탈 샌즈 리조트는' 루프탑 인피니티풀로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헤난 리젠시 리조트&스파'는 화이트 비치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들의 사랑을 한몸에 듬뿍 받는 접근성 최고의 호텔이다.

보라카이의 소박함과 휴양을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실속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션 3을 추천한다. 추천 호텔로는 전 객실 씨뷰로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 할 수 있는 5성급 호텔 '모나코 스윗 드 보라카이'와 화이트 비치가 바로 앞에 있어 자연과 현대적 감각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보라카이 오션 클럽 비치리조트'가 있다.

월디스투어가 추천하는 보라카이의 호텔을 예약하고 모바일전용 5% 쿠폰할인과 CJ ONE 포인트 2% 적립, 페이코 청구할인 등 특별한 할인 및 적립의 혜택도 받아보자.

(취재협조=월디스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