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이인영 기자] 시원한 가을도 끝나가고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다. 다가오는 겨울과 연말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웹투어와 항공사가 함께 진행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하와이안항공은 하와이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항공사다. (사진=웹투어 제공)

◇ 하와이안항공 특가

추운 날씨에는 모름지기 따뜻한 나라로 떠나는 게 답이다. 따스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 그리고 눈부신 바다를 자랑하는 하와이는 겨울이 더 매력적인 여행지다.

웹투어가 하와이안항공 단독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라이플랫 비즈니스 클래스 5만 원, 이코노미 클래스 2만 원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로 오는 10월 31일까지만 진행된다. 오아후를 비롯 몰로카이, 마우이, 빅아일랜드, 라나이, 카우아이 등 하와이 전 지역 노선에 해당되며 항공권 출발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하와이안 기내식,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설비와 면세품 쇼핑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하와이의 따뜻한 환대를 체험해보자. (사진=웹투어 제공)

◇ 대한항공 미주 노선 더블 할인

대한항공이 로스앤젤레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뉴욕, 호놀룰루, 밴쿠버, 토론토 등 미주 주요 도시 노선을 특가로 선보인다.

카드사별 할인요금에 추가로 쿠폰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쿠폰은 10월 말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날짜로부터 3일 이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크로아티아의 수도 자그레브에서는 현지인들의 생활 모습과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체험해볼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 대한항공 유럽 노선 특가

대한항공이 크로아티아 취항 기념의 일환으로 모스크바와 두바이를 포함한 유럽 노선을 특가로 제공한다. 추가 2만 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신용카드 할인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항공권 출발 가능일도 내년 초까지로 여유로운 편이다.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 료칸 여행이 답이다. (사진=웹투어 제공)

◇ 대한항공 근거리 특가

일본을 비롯 중국, 동남아시아 지역은 주말을 이용해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단거리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보다 편안하게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대한항공 근거리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자. 중국과 일본은 5천 원, 동남아 노선은 1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미주 노선과 마찬가지로 올해 12월까지 출발하는 항공편 예약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웹투어는 이외에도 아시아나항공, 에어캐나다, 알리탈리아항공 등 항공사별 특가, 유럽행 학생/유학/워킹홀리데이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해외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외호텔 7%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는 만큼 알찬 여행을 계획해보자.

(취재협조=웹투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