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트래블팀=김성해 기자] 한국인은 물론 세계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트남의 다낭. 산 정상에 위치한 이국적인 테마파크 바나힐과 핑크빛이 반짝이는 대성당 등 다양한 관광 스팟들이 모여있는 장소다.

하지만 다낭은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만큼 다양한 호텔과 풀빌라, 레지던스 등이 몰려 있어 나에게 맞는 숙박 시설을 찾기가 만만치는 않다. 현재 다낭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 7곳에 대해 살펴봤다.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다낭 나만 리트리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나만 리트리트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럭셔리 리조트인 다낭 나만 리트리트. 디럭스부터 3베드룸 풀빌라까지 차분한 톤의 우드를 이용해 꾸민 만큼 유니크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또 투숙 기간 동안 1박당 1회 이용할 수 있는 스파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가족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리조트로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커다란 비치 프런트 메인 수영장과 바빌론 수영장, 각 풀빌라의 프라이빗 수영장 등이 마련돼 있어 마음껏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넓은 객실 사이즈의 2베드 풀빌라에는 프라이빗 풀과 정원 등이 별도로 구비돼 있다. 또 레지던스형 3베드 풀빌라는 침실과 욕실, 거실 주방공간,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혹은 친구들끼리 함께 머무르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룸타입이다.

재방문율이 높은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재방문율이 높은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는 섬세하고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깔끔한 시설이 자랑이다. 또한 기본 객실부터 패밀리 스위트, 풀빌라까지 탁월한 가성비로 알차게 즐길 수 있으며 넓은 객실 공간과 욕실, 완벽하게 차단된 프라이빗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리조트는 두 개의 커다란 메인 수영장과 스파 수영장도 구비하고 있으며 튜브 대여와 어린이용 구명조끼도 대여할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가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식사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식, 투숙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일식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일본식 대형 목욕탕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함을 자랑한다.

파스텔톤의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다낭 퓨전마이아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퓨전마이아

연분홍, 연보라 등 파스텔톤과 우드, 화이트로 꾸며져 전체적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다낭 퓨전마이아 리조트. 곳곳에서 비춰지는 자연채광과 프라이빗한 정원들이 리조트를 더욱 아름답게 장식한다.

1베드부터 3베드까지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전 객실이 풀빌라로 이루어진 퓨전마이아 리조트는 넓은 침실과 거실 공간, 욕실로 구성되어 있다. 또 객실 통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햇빛은 보는 것만으로도 큰 위로를 안겨준다.

미케비치와 논누옥비치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 내 인피니티 메인 풀에서는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마음껏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메일 풀은 호텔 로비에서 레스토랑, 조경, 비치까지 일직선으로 연결되어 있어 산책하기에도 알맞다.

넓은 부지와 수많은 식물들이 자랑거리인 다낭 멜리아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멜리아 리조트

다낭 멜리아 리조트는 넓은 부지와 수많은 식물들, 공원과도 같은 멋진 산책로, 프라이빗한 수영장 등애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리조트 내 곳곳에 멋진 조경을 즐길 수 있으며 나무 그늘이 많은 덕분에 산책하기에도 좋다.

특별한 베네핏을 누릴 수 있는 레벨 카테고리 객실은 투숙객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레벨 라운지’와 ‘레벨 비치 레스토랑’에서 나오는 특별한 조식과 애프터눈 티, 바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넓고 쾌적한 객실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각 레벨 카테고리 객실 건물 중앙에 위치한 수영장과 메인수영장인 인피니티 비치 프런트 수영장에서 한적한 오후의 여유를 누려보자.

비밀스러운 정원과도 같은 호이안 알마니티.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호이안 알마니티

한적하고 여유로우며 비밀스러운 정원처럼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으며, 현지 요리를 맛보고 관광을 누리기에도 제격인 곳이다.

호이안에서 만날 수 있는 오아시스와 같은 이곳은 직사각형 모양의 건물들에 객실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중앙에 자리한 수영장은 비밀정원과도 같은 느낌을 안겨준다.

복층, 야외 자쿠지가 있는 객실 등 다양한 룸타입으로 구성됐으며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다. 로비 옆에 자리한 레스토랑과 블루 보틀 역시 인기가 많은 장소다.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다낭 포시즌 남하이.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포시즌 남하이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잘 가꿔진 조경들 사이에서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다낭 포시즌 남하이 리조트는 모든 객실이 독채 빌라로 되어 있다. 때문에 보다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 원하는 가족과 신혼여행객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호이안 올드타운과 후에성 등 관광 유적지와 인접한 곳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휴식과 관광 모두를 누리고 싶은 이들에게 매우 적합한 곳이다.

다낭 포시즌 남하이 리조트는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 하마이 비치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때문에 오션 프론트 풀빌라 객실에서는 빌라 앞에 폂쳐지는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언덕 위에 위치해 아찔한 절경을 자랑하는 다낭 인터컨티넨탈.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다낭 인터컨티넨탈

다낭 해변 손트라 반도 언덕에 위치한 다낭 인터컨티넨탈은 광활한 전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이곳은 완벽하고도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인터컨티넨탈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베트남풍 실내장식이 조화를 이뤄 전통사원과 귀족 주택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절벽 위에서 아찔한 바다를 내려다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트론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는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이 된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