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나트랑은 베트남에서 아름다운 휴양지로 꼽힌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OBS 트래블팀=김성해 기자] 베트남의 아름다운 휴양지로 꼽히는 나트랑. 국제공항이 자리 잡고 있는 캄란 지역부터 아름답기로 유명한 닌 반 베이까지 나트랑은 다양한 볼거리가 넘치는 곳이다.

작지만 알찬 야시장과 전통 건축 양식을 볼 수 있는 뽀나가르 참 탑, 이국적인 나짱 대성당 등은 나트랑의 대표정인 관광거리다. 또한 세일링 클럽과 랜턴스, 갈랑갈, 볼락, 레인 포레스트 등 다양한 맛집과 카페들도 빼놓을 수 없다.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고 친구들과 맘껏 먹고 즐길 수 있으며 가족들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들을 남길 수 있는 리조트 6곳을 살펴봤다.

해변까지 탁 트인 전망이 아름다운 나트랑 퓨전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나트랑 퓨전리조트

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캄란에 자리하고 있는 리조트다. 이곳은 로비에서 조식당과 인피니티 메인 수영장을 지나 프라이빗 해변까지 탁 트인 전망이 아름다운 리조트다. 공원처럼 잘 가꿔진 리조트에서 산책을 하며 따스한 햇살을 만끽해보자. 

스위트 객실부터 4베드 풀빌라까지 다양한 룸타입으로 구성됐으며, 통유리 창과 화사한 파스텔톤의 인테리어는 인생샷을 남기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은 배경이 된다. 특히 매일 두 번씩 제공되는 스파는 퓨전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으로 손꼽힌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나트랑 두옌하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나트랑 두옌하 리조트

나트랑 두옌하 리조트 역시 공항과 인접한 거리인 캄란 지역에 위치해 있다.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리조트는 일반 룸타입과 독특한 형태의 프리미어 객실, 그리고 풀빌라까지 갖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넓은 리조트 부지 곳곳은 정원처럼 꾸며져 낮과 밤 모두 거닐기 좋게 구성되어 있다. 또 리조트 입구부터 해변까지 아름다운 길이 이어져 있어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다.

리조트에는 크고 넓은 메인 수영장 두 개와 키즈 풀이 준비되어 있으며 피트니스와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나트랑 스완도르.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나트랑 스완도르

공항 인근에 위치하며 올인클루시브를 제공하는 나트랑 스완도르 리조트. 신나는 음악과 파티, 공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요리를 마음껏 먹고 즐길 수 있는 휴가를 꿈꾸는 이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에서 편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레스토랑과 비치 바 등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또 리조트 중앙에는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큰 수영장 3개와 공연장, 프라이빗 비치 등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가득하다.

동 베트남해를 내려다보는 암석 위에 세워진 나트랑 식스센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나트랑 식스센스

나트랑 시내에서 보트를 타고 들어가는 식스센스 난반베이 리조트. 섬은 아니지만 프라이빗하고 드라마틱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럭셔리한 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리조트는 동 베트남해를 내려다보는 암석으로 이뤄진 대지 위에 세워져 있으며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가 주변을 감싼다. 또 주변에는 백사장과 숲이 자리 잡고 있어 자연친화적인 환경에서 힐링 가득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또 각 객실에는 프라이빗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메인 수영장은 자연 속에서 황홀한 경관을 바라보며 즐기기에 딱 좋다.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는 나트랑 랄리아나.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나트랑 랄리아나

아름답고 낭만적인 푸른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는 리조트다. 나트랑 시내에서 벗어나 프라이빗 보트로 짧게 이동하면 만날 수 있는 리조트는 푸른 바다가 펼쳐지는 황홀한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타입의 풀빌라고 구성됐으며 투숙객만을 위한 한적하고 프라이빗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거대한 바위 위에 만들어진 자연 친화적인 바위 수영장은 바다와 이어진 느낌 덕분에 유유자적한 휴가를 안겨준다.

또 리조트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신선한 요리들과 음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마음껏 즐기며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건물로 구성된 나트랑 더아남.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나트랑 더아남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치장된 나트랑 더아남 리조트는 건물과 자연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자연 속에서 진정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나트랑 시내에서는 30분 정도가 소요된다. 

기본 디럭스부터 풀빌라까지 다양한 타입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만약 가족 혹은 친구들과 더아남을 방문한다면 프라이빗 풀과 간이 주방시설이 구비된 3베드룸 빌라객실이 적당하다.

이 외에도 리조트는 3개의 수영장과 키즈풀을 갖춰 남녀노소 모두가 신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프라이빗 비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또 아시아와 서양식 요리 등 만족도 높은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오션뷰 레스토랑과 바가 부대시설로 마련돼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