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플러스=김지원 기자] 가수 김준수의 색다른 감성이 묻어나는 화보가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패션매거진 'GQ'의 1월호와 함께 작업한 김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여유로워 보이는 일상 속 자연스러움이 돋보이는 김준수의 이번 화보 컷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준수는 마치 그의 일상을 엿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 정도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출했다. 무심한 듯 시크한, 내추럴한 분위기를 멋스럽게 표현하며 군 제대 후 더 업그레이드된 외모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인간 김준수의 진솔한 면모를 과시했다.

김준수의 이번 화보는 단독 콘서트 'WAY BACK XIA'부터 뮤지컬 '엘리자벳'까지 전역 후 쉴 틈 없는 스케줄 중 혼자만의 홀리데이를 갖는다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준수는 자연스러움이 극대화돼 보이는 심플한 의상부터 레드, 화이트는 물론 화려한 패턴들의 의상까지 모두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본투비 아이돌'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필름 카메라로 촬영해 김준수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시크함이 돋보이는 이번 패션 화보는 앞으로 더 비상할 김준수를 기대케하며 그의 솔직한 모습들과 함께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역대급 화보를 갱신했다는 평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준수는 군 생활 중 느꼈던 솔직한 감정들과 쉴 틈 없이 바로 컴백 콘서트를 개최한 소감, 뮤지컬 '엘리자벳'의 '토드'로 돌아온 설렘을 전했다. 특히 인터뷰 내내 데뷔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 변함없이 함께 해온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남다른 팬바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준수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는 'GQ' 1월호는 전국 오프라인 매정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OBS플러스 김지원 기자 zoz95@obs.co.kr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