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하이난. (사진=플리커 제공)

[OBS 트래블팀=장효진 기자] 연평균 25도의 온화한 기후와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휴양지로 세계인들이 주목하는 청정 여행지 하이난.

그 중에서도 중국 유일의 열대 해안 관광도시인 싼야(Sanya)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타임즈가 선정한 꼭 가봐야 할 세계명소에 선정된 도시이기도 하다. 

티웨이와 제주항공의 인천-싼야 간 직항편을 이용해 약 4시간 30분 정도를 비행하면 중국의 전통적인 문화유산과 현대 도시가 조화를 이룬 복합 관광지 싼야에 도착하게 된다. 

유니홀리데이 관계자는 "싼야는 가족 여행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인 만큼 부모들의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는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하다"면서 "특히 자녀들을 케어해주는 다양한 서비스와 스파 시설이 갖춰진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The Westin Blue Bay Resort & Spa)’가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메리어트 그룹의 초특급 럭셔리 5성급 호텔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 전경. (사진=유니홀리데이 제공)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는 메리어트 그룹의 초특급 럭셔리 5성급 호텔로 350개의 전 객실이 탁 트인 파노라마 오션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반 객실의 크기도 21평으로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곳이다.

널찍한 크기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 (사진=유니홀리데이 제공)

호텔 내에는 한국인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가 준비된 4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수준의 헤븐리 스파, 2개의 야외 수영장이 구비돼 있으며 외부투어 프로그램이나 무료 셔틀버스 등 품격있는 여행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웨스틴 블루베이 리조트&스파'의 메인 수영장.(사진=유니홀리데이 제공)

게다가 리조트 내 수영장에서는 아동용 튜브부터 성인용 튜브까지 모두 대여가 가능하며 수영장 옆에는 365일 따뜻한 물이 나오는 온수풀도 마련돼 있다. 

1세에서 12세까지의 어린이와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웨스틴 키즈클럽도 준비돼있다. (사진=유니홀리데이 제공)

1~12세까지의 어린이와 동반한 가족 여행객을 위한 배려도 놓치지 않았다. 웨스틴 키즈클럽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외에도 피트니스 센터와 요가 룸, 자전거 렌탈 등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4개의 고급 레스토랑중 하나인 시즈널 테이스트. (사진=유니홀리데이 제공)

한편 호텔 주변에는 자연 보호 구역으로 지정된 세계 유일의 몽키 아일랜드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면세점(CDF), 세계 3대 쇼인 송성가무쇼를 관람할 수 있는 로맨스 파크가 여행객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취재협조=유니홀리데이)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