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농심이 어버이날을 맞아 삼시세끼 안성탕면만 먹어 화제가 됐던 박병구 할아버지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올해로 91살인 박 할아버지는 1972년 '장협착증'으로 죽을 고비를 맞았으나 우연히 먹게 된 라면 덕분에 기력을 되찾았습니다.

이후 삼시세끼를 줄곧 라면으로 해결했고, 1994년 이 소식을 들은 농심이 26년째 안성탕면을 무상 제공하며 각별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지난 26년간 박 할아버지에게 제공된 라면은 무려 900여 상자.

농심은 박 할아버지가 안성탕면을 드시면서 건강하게 오래 사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계속 라면을 제공해드리며 자주 찾아 뵐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2. LG유플러스가 자사 'LTE-R 종합검증센터'에서 중소기업들과 함께 LTE-R, 즉 철도통합무선통신 기술 진화를 이끌기 위한 개방형 혁신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LTE-R은 4G 이동통신 기술인 LTE를 철도에 활용하기 위한 기술인데요.

노후화 된 열차무선설비를 개선해 달리는 열차간, 열차와 관제간, 유지보수자 상호간에 필요한 음성과 영상,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전송하는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 철도 노선과 신설 노선에 적용될 LTE-R에 새로운 기술과 솔루션을 연계하는 방안을 적극 모색할 예정입니다.

3. 삼성화재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노원구 송림어린이공원에 29번째 '드림 놀이터'의 문을 열었습니다.

지난 2014년 6월 시작된 '드림 놀이터' 조성 사업은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안전한 놀이시설을 제공하는 삼성화재의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삼성화재 임직원들이 급여의 일부분을 적립해 만든 '드림펀드'를 재원으로 해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4.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미래형 스마트 편의점 모델인 '세븐일레븐 시그니처'를 여수롯데첨단소재 사업장, 롯데 오산물류센터, 세븐일레븐 본사가 있는 시그니처 타워 등 3곳에 추가로 열었습니다.

이로써 세븐일레븐 시그니처 점포는 12개로 늘었습니다.

세븐일레븐 시그니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지난 2017년 5월 세븐일레븐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IT기반 미래형 플랫폼으로, 올해 들어 공장과 사무실, 주유소 등 다양한 상권에 활발하게 들어서고 있습니다.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는 "세븐일레븐 시그니처는 효율적인 점포운영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에게는 새로운 쇼핑경험 등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5. LG전자가 5G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잠정 연기했던 5G 스마트폰 'LG V50 ThinQ'를 오는 10일 국내에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LG V50 ThinQ는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베스트샵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출시되며, 출고가는 119만 9천 원입니다.

LG전자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오늘부터 이틀간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 후 1년 내 액정이 파손되는 경우 한 차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 OBS 뉴스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32-670-5555
  • ▶ 이메일 jebo@obs.co.kr
  • ▶ 카카오톡 @OBS제보
저작권자 © OBS경인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